당신이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제휴사 사용을 홍보 할 때 제품에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당신이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제휴사 사용을 홍보 할 때 제품에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음침한 전환율을 제공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물건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유료 소비자로 전환해야하며, 원시 제휴사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일부 개인의 경우, 그들은 괴물 판매를 얻습니다. 일부 개인은 홍보하는 제휴 품목으로 1,000 달러 – 2,000 달러, 심지어 3,000 달러를 벌어 들입니다. 그러나 대다수의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이 소득 수량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 성은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미래에 진입하는 경향이있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결국 거대한 것으로 발전 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이동하고 싶습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자신의 전체 생활을 만들고 결코 PLR과 같은 다른 것으로 분기하거나 자신의 항목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엄격하게 제휴 마케팅 마케팅에 충실합니다

당신이 훌륭한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추악한 제휴사 링크로 소득을 창출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쓸모 없습니다 당신은 브랜드 도메인 이름으로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입니다 – 길고, 끔찍하고,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가있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은 판매에 대한 수수료 외에도 조회수와 노출을 위해 지출합니까? 인상과 히트도 지불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판매 수수료에서 얻는 소득에 추가됩니다. 만약 당신이 있는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율을 제공하여 파업 비율을 높일 수 있다면, 이것은 특히 중요합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제휴 마케팅에서 자신의 이름을 만들고 싶어?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서비스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비판적 제안을 정말 진지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당신이 처리 할 틈새 시장을 찾고 있고, 당신이 작동 할 수있는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확실하지 않다면, 당신은 Amazon에 가서 그들이 특정 틈새 시장을위한 출판물을 제공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지금, 어떤 웹 사이트도 당신에게 훌륭한 일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과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사이트는 트래픽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이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다이어트 계획 사이트 링크를 다시 그들에게 돌려줌으로써

기회는 당신이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왜 그럴까? 그것은 그들이 분명히 틈새 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입니다.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실제로 훌륭한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 사이트가 필요합니다보기 흉한 제휴사 링크로 돈을 벌려고 시도하는 것은 시대에 뒤떨어져 있습니다 당신은 브랜드 도메인으로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입니다 – 길고, 끔찍하고,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 대신

나는 매우 정직한 제휴 마케팅 제품을 얻을 것을 약속 아무것도 구입 제안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가르 칠 것이라고 말하고, 그들의 지시에서 당신은 소득을 생성 할 수 있지만, 새로운 온라인 마케터에 대한 풍부한 계획을 얻을 수 없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가장 높은 비용은 작업을 수행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입니다 그 프로그램의 대부분은 실제로 당신이 빨리 풍부하게 얻을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리 작업으로 누구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지만, 당신이 3-12 개월 만에 판매를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빨리 불만족 스럽습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제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토론 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트래픽을 바로 보내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얻으려면 좋은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견고한 사이트를 통해 방문자를 환상적인 자료로 놀라게하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양한 항목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예 : Google Adsense(구글 애드센스), 그 외 많은 것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므로 틈새 시장이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아뇨, 항상 그런 건 아니에요

웹 온라인 마 오피사이트 케팅 담당자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제 의견으로는, 귀하 자신이 소유하고 동일한 제품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냐하면 당신이 제품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전망에 대한 당신의 설명과 리뷰에 진실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독특한 스트레스 좋은 아이디어 ab를 만드는 제품에 대한 것들을 지적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