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싼 부동산 강좌를 가질 필요가 없는 것을 고려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싼 부동산 강좌를 가질 필요가 없는 것을 고려할 것이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고, 입증된 고구경 시스템을 소유하고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배우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 자금으로 성공하더라도 궁극적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온다.

어떤 식 으로든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 누구보다도 책임이 있는 유일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동기 부여된 판매자의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구축하십시오!네가 얻고 있어! 그게 차이점이야.

사용 가능한 속성을 직접 조사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전문가와 협력하고 있습니까? 이전의 경우 Bigger Pockets 및 EconoHomes와 같은 사이트에는 수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자는 또한 큰 세금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집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주택 구입과 함께 세입자를 얻을 수없는 경우 모기지 지불을해야 함을 의미하며, 귀하의 재산은 1 년 동안 과세 대상이됩니다. 또한 유지 보수 및 수리 가치가 귀하가 부동산을 가져 오는 것을 초과하면 해당 연도의 세금을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뚱뚱한 손실 제품을 통해 일반적으로 50 년 동안 수행 된 것과 동일한 전통적인 표준에 의해 투자하는 두 가지 투자 옵션에 대한 2 만 달러의 주머니에서 10 년간의 투자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비정상적인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 (빌린 돈) 관련 이제 두 가지 투자 옵션을 모두 가져 가자 천안테크노파크 .

그들은 심지어 지금도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이제, 왜 어떤 것이 차례로 되는가? 그들은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판매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음식 제공 회사는? 그들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정보에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것보다 창조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훨씬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내 의뢰인인 로버트 비글Robert Beagle은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의 노력을 기울인 끝에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행동심리학의 아버지인 에이브러햄 매슬로Abraham Maslow는 1943년에 처음 출판한 에세이 “인간 동기부여 이론Theory of Human Motivation”에서 개인은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를 부여받는다고 관찰했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필요보다 먼저이 세 가지 필요에 도달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부동산을 발전시키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하는 반면, 이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부동산의 비용이 높을수록 수익률이 더 좋다. 25만 달러에 팔리는 집에 대해 생각해 보라. 시장이 좋다면, 그 가치는 약 10ppm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잔여 소득으로 2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하급수적인 임금을 받아라.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한다.

왜? 왜냐하면,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체계화하는 사람이 될 것이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회로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모델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록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많은 현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에서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선택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인 사람들에게 돈의 양이 기억 될 것입니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사람들을 찾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가격은 다른 사람들이 대개 당신에게 엄청난 자산입니다.

당신이 읽을 수있는 톤이 더 있지만 당신은 단지 훌륭한 설정을 제공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비즈니스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도움을위한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멘토는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간단하게 안내,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 당신은 입증 된 시스템에서 공부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얻은 멘토와 그들의 사람들의 삶에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주변에서 가장 효과적인 멘토 중 하나를 가졌습니다, 아빠 그는 오늘 나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트럭 운전사는 매일 나를 약간 성공적으로 밀어 준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과정의 단점은 기업가의 의도가 아닙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의 대부분이 실제로 가치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을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얼마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일반적인 솜털이나 더 나쁜 말도 안되는 말도 안되는 것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조차 요구하는 전략을 사용할 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재산을 갖는 것이 더 좋습니다. 잠시 걸릴 수있는 다음 블록버스터를 기다리는 것보다 편안한 수입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는 미래의 몇 년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