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을 찾는 것이 반드시 선택만큼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아닙니다.

재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선택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매일 일하기로 결심하는 사람이 있는가? 30 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경로를 택하고, 다른 지역을 순항하며, 일할 수있는 수단으로 다른 지역을 순항하고, 못생긴 콘도에 종이 주소를 붙입니다. 자녀를 학교에서 데리러 오는 경우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지만 주소를 적어 두십시오. 한 지역을 경작하는 데 24 시간이 더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을 개선 할 수있는 마케팅 아이디어가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기사의 상품에는 자녀가 있음) 마지막으로, 시간이 종종있는 경우 당신에게 큰 문제, TV 플러그를 뽑으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사업을 위해 접근 가능한 몇 시간을 선택할 것이다.

이 일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팁은 무엇입니까? 쉬운 나는 단지 편지의 끝에 다음을 추가했다 (서명과 PS 전에) : 당신이 응답하지 않으면 나는 당신의 집을 이용할 수 없다고 가정할 것이다.

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느꼈지만, 이 모든 멋진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같은 위치에 있었다.

물건이 떨어져, 진실은 당신이 부동산에 살 때 정말 편리해야한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전화를 사용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 좋은 요금을 협상하십시오. 부동산 투자에 적합하여 자신의 새로운 책임을 창출하십시오. 그들이 일하는 방식을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구매자를위한 일을하게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해이 변명을합니다. 기사 작성 경험에서, 나는 심지어 하나의 가이드를 쓰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우선 순위와 행동으로 넘어갑니다. 당신이 무언가를하고 싶지 않다면, 아마도 당신은 정말로 그것을 시작하기를 싫어할 것입니다. 당신이 꿈을 꾸고 싶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위한 시간을 마련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꿈꾸는 것은 당신이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부동산 가격 상승은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면 정확한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있게 될 때 발생합니다. 더 많은 쇼핑 센터가 어떤 부동산에 가깝게 지어 졌거나 심지어 거주지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구매자 / 임차인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진정한 노력 – 간단하면서도 매우 역동적 인 또 다른 방법 – 중개인으로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업자는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당신에게 전달하는 개인입니다 많은 부동산 구매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를 읽을 수있는 이메일 상자에 거래를 바로 보냅니다 거래, 숙제 실사 및 사용 가능한 만들기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또한 HEADACHES, 오해, 제정신이 아닌 사람들의 소송 (또는 그들의 위협)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재산을 떠나기 위해하지 않습니다 (비록 그들이 살 수는 없지만). 나쁜 사람으로 분류되는 완벽한 투자자, 당신은 전리품을 집으로 가져 가기 위해 직업에 자신을 넣어야합니다!그리고 그것은 INTEGRITY로 할 수 있습니다!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덜 깨끗한 상태로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든 사람이 떠나면, 당신은 과거의 화가와 카펫 영화를 부를 수있었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서로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금 또는 세금 감면에 관한 것이므로 가처분 소득원이 더 많습니다.

당신은 전주 데시앙 효자스카이포레 어느 팀 선수인가 그리고 당신은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는가? 부동산 내부는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성공을 보장하고 파트너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사, 계약자, 로퍼, 검사원, 모기지 브로커 및 감정사를 만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들을 수 있음을 인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포인트를 가져옵니다 아마 여기에 도착하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동기 부여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개인을 사기 위해 100 가지를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당신이 보는 회사 (따라서 당신의 삶)는 당신을 부르는 동기 부여 판매자의 끊임없는 흐름을 개발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만족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재산을 공식화하기 위해 최고의 세입자를 얻는 것은 종종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을 데리고 사람들을 얻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는 나중에 큰 두통을 피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오늘 당신의 종류의 사람들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익성이 좋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 임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로 밤새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를 듣지 마십시오. 수익을보기 시작하는 데 하루에 비해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여분의 플랩을 발견하고 발견할 수 있는 부동산을 실제로 얻으려면 일주일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혜롭게 하기 위하여 받았느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