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비교는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드주안 블레어와 비교되었는데, 그는 또한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지만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이었다.

이 비교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드주안 블레어와 비교되었는데, 그는 또한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지만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이었다.

이스트 수퍼맨 드와이트 하워드 (Dwight Howard)와 함께하는 다른 짐승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페인트에서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 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되는 이유를 보여주었습니다. 매력적인 올랜도 매직 (Orlando Magic)은 2009 년 또 다른 깊은 실행을 더욱 악화 시켰지만 Turkoglu를 Vince Carter로 대체하는 것은 매우 매끄러운 변화가 아니 었습니다. NBA TV와 TNT HD 매직 게임 방송을 통해

레이먼드 펠튼 –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것이라고 생각했을까?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및 회사는 지난 여름 2 년간 1 억 6 천 8 백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을 때 Felton이 MPG (6 위)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인터넷 사이트 389 컴퓨터 장치를 기록한 것은 더욱 인상적입니다. 뉴욕과 판타지 노동자들에게 완벽한 적합성 그러나 바구니 주위를 끝내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쏘지 못하는 것은 그를 분류에서 분리시키는 것입니다

Xavier Henry, SG, Kansas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에는 팀 동료가 있다 – Cole Aldrich가 이 단계에서 그의 앞에 가고 있다.

하지만 나는 Henrys의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를 외부에서 원한다.

그는 분명히 드리블을 달성할 수 있는 그의 능력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다.

하지만 그는 스크린에서 매우 효과적으로 떨어져 나간다. 폭발성은 SG에만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일을 끝낼 수 있는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아직 자신을 검증할 수 있는 일련의 경기를 치르지 못했다. 작년에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마다 평균 15점, 83리바운드, 1블록5블록을 30분 동안 뛰었다. 올해 그의 수는 줄었지만 그는 부상으로부터 등을 돌리고 있고 아직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3) 데릭 로즈 – 큰 속도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특허 플로터를 보너스로 사용하여 내부 페인트를 마무리하는 데 능숙합니다. 올해는 불스와 많은 포인트 가드가 24 점을 득점하여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게임과 운동 능력은 미래의 볼을 쏠 수 없다는 것을 능가합니다

경제적 독립 조사 위기가 미국을 강타한 2009 년으로 돌아 가자. NBA 올스타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은 피닉스가 나쁜 상황을 조정하는 게임을 어떻게 가져 오는지 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희망하고 있었다. 그것은 이 가난한 지역사회에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NBA 올스타들이 지난 10년 동안 당신의 도시에 가져다 준 0,640억 달러의 이미지를 얼마나 크게 만들 수 있는가? 너도 알잖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의 한쪽에 있는 것으로 보이는)는 NBA에 속하는 인기 상승을 역전시킬 것이다. 오카퍼스의 약점은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를 받지 못하고 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 소속되어 있지 않은 선수라면, 플레이오프에서 레이커스를 사실상 무적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볼 선수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들을 쓰레기 팀으로 만들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모든 프로 기업가는 경제의 기초에 숙련되어야합니다!이것은 별개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고, 비용을 결정하고, 리드를 생성하고, 용의자와 잠재 고객을 전환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얻습니다!매출과 이익을 창출하는 것! 그 지역에서는 사업 벤처의 기본!그것이 사업의 기본이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스포츠맨들을 선호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이중으로 팀을 구성하고 경솔한 슛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인공지능은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멀리할 것인가? 이것은 또한 비디오 게임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지만, 게임은 결코 힘들지 않다. 마피아 전쟁에서 점수를 매길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거의 시간을 투자하지 않았 음이 분명했습니다.

96-97년 NBA를 5번째 축하하는 동안 유권자들은 이 동물들의 순위를 매기지 않고 NBA 역사상 10위 안에 드는 바스켓볼 코치였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은 NBA 역사상 가장 운이 좋은 코치 10명을 선정했다. NBA를 항상 취재하는 미디어 멤버들이 선정한 승리시대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