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구글도 그렇게 할 것이다.

일단 당신의 확장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Google은 당신의 콘텐츠가 당신의 Facebook Friends, Twitter Followers와 관련된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습니까?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생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링크를 트윗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모르십니까? 자신의 노력을 통해 그것을 알아 낸 다음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사실을 그들의 따뜻한 보고서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칠 것입니다.

이 키워드는 귀하와 귀하의 온라인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동시에 정보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합니다.하지만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하십시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 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카카오 친구 늘리기 기능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lideshare를 사용하면 프레젠테이션을 고통스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문서, PDF 및 비디오를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넷째, 기술을 활용하여 시간을 절약해야합니다. 게시물에 애그리 게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즉시 하나의 애그리 게이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함께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날짜에 게시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각 판매를 생성합니다. sns 마케팅은 많은 시간과 에너지와 에너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Tweet Deck과 Hoot 호텔 방을 좋아합니다. 따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항상 집중하고있는 올바른 도구가 될 것이라는 입증 된 사실에 사랑에 빠지지 않는다면, 3 가지 당황스러운 비밀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좋은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콘텐츠를 만들 때 신선하게 유지하거나 여행 할 때이 팁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과 시간을 다시 원하게하여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블로그의 다른 이메일 마케팅 팁에는 Tweet 추가가 포함됩니다이 문제는 기사 또는 게시물의 하단에있는이 버튼 Word Squash로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링크를 포함시켜야합니다 손님 주위에 사랑을 전파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작성해야합니다 목표 시장 및 인구 통계가 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 인 목적은 무엇인지, 얼마나 많은 시간을 주문하고 어떤 제품을 홍보하는지 노키아 C3에 대한 전화를하는 것은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으며 회사의 전화에 의해 잘 유지됩니다. 그러나 Nokia C3의 주요 결함은 3G 이유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사용할 수있는 Wi-Fi 커버리지가없는 경우 일반적으로 다운로드 및 브라우징을위한 실망스러운 GPRS / EDGE 속도로 연기가납니다. 또한 내장 메모리 용량은 55MB이지만 2GB microSD 카드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 비디오를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있는 많은 Facebook 친구들과 Twitter 추종자들은 리드를 생성하기 위해 MLM을 향상시키지 않습니다. 당신은 먼저 가장 훌륭한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와 진정으로 연결해야합니다. 모든 새로운 리드가 다음 록 스타가 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비즈니스 조직을 강화하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를 좋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만드는 가장 큰 감독은 사람들이 사람들을 끌어 들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 또는 캡처 URL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이 많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전화를 늘리고 sns 마케팅 담당자 또는 여성에게 전화하십시오.

내 머리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누군가에 대해하는 것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사로 잡고 사람들이 제공하는 특정 관심사에 대해 대화를 나누십시오.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기억할 수 있다면 누군가가 얼마나 놀랄 것입니까?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쉬운 일을 기억하고 관심을 갖게됩니다. 꽃을 여러 개의 낯선 사람에게주는 것과 같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어쩌면 웹 2 00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이 관행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이를 위해 Web 20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우리가 선호하는 SNS 또는 Web 20 응용 프로그램을 강조 표시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아하는 검색 엔진 지금, 내 디지털 발자국에는 Facebook, Twitter,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 Skype 및 웹 로그 계정을 포함한 몇 가지가 포함됩니다.

지불 사람들은 종종 페이지에 다시 와서, 그것을 안정적으로 업데이트!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만 한다면, 사람들은 관심을 오도할 것이고, 게다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콘텐츠를 부르지 않을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네 가지 화면을 모두 바탕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본질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