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 업체의 경우 판매 구성 요소를 얻으므로 이익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의 경우 판매 구성 요소를 얻을 수 있으므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접근성 고객 이름을 사용하여이 고객을 지속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이 풍부한 공급 업체는 둘 다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더 많은 판매를 자신의 목표 시장으로 빨아들입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 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 되었습니다 답변이 필요한 질문의 배열을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전략을 설정 하는지 확실 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중요 한 부분은 시작 하기 위해, 거의 모든 것을 시도 하 고 첫 번째 달러를 그물을 얻고 변경 하 고 그 위치에 적응 하 여 온라인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 하기 위해 하나 이상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매일 나는 잠재적 인 링크 파트너를 분석하고 이메일을 보내기 위해 하루 종일 1 시간의 시간과 에너지를 저장했습니다. 사이트가 나와 비슷한 사람을 찾을 때 나는 이름으로 이메일을 보내고 추천서를 제출할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과 연결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제휴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사는 모든 사람을위한 특별 커미션 또는 유혹의 추가 방법으로 보답함으로써 호소력을 발휘해야합니다. 이 전화들이 당신을 연결해주고 있어요.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봐, 일종의 인내심을 가질 수 있을까? 나는 아무도 모른다 또는 너는 그 질문에 대답 할 유일한 사람이다. 내가 보통 믿음, 관심 또는 결단력없이 알고있는 한 가지 일은 결코 당신이 노력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잘못된 사고 방식으로, 열정은 결코 도달하지 않을 것이며 광고 성공의 정점에 작은 사업을 밀어 넣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전문가처럼되고 싶지 않습니까? 그들은 제휴 마케팅을위한 팁을 알고 있지만, 그들은 전혀 비밀이 아니지만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해야합니다.

플래티넘 팁!당신의 웹사이트에 제휴사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들이 끈으로 묶인 물병을 고려한다고 생각하라. 그러므로 그들은 그것을 꺼낼 수 있는 선택을 할 것이다.

당신이 광범위한 이해를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은 솔루션을 통해 당신을 걷는 것입니다 그는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자동차 나 트럭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그는 자동차를 만들고 자동차를 재구성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친구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그가 그것을 시도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귀하의 리뷰는 제품 / 서비스에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강조해야합니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이 없어야합니다. 사람은 좋은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게을리하고, 고객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며, 신뢰할 수있는 시작을 위해 사이트를 신속하게 종료 할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과거를 바라 보는 규칙이지만,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르면 매출이 지붕을 통과하게됩니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회사가 별도의 현금을 보내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특정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Best Buy의 인터넷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개인적으로 3 개의 개별 수수료 수표를 받게됩니다.이 프로그램에 직접 서명하십시오. 나는 개인적으로 3 개의 개별 수표 대신 하나의 큰 뚱뚱한 수표를받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Clickbank, Commission 오피가이드 Junction 또는 Paydotcom과 같은 사이트에서 온라인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 사이트 중 3 개는 모두 귀하가 홍보하고자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귀하의 분야를 차별화하십시오. 귀하의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귀하가 고수하는 것만 큼 많습니다.

나는 당신이이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지만, 빨리 당신은 당신이 3-12 개월 만에 판매를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실망 스럽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의 제품, 웹 사이트 또는 도움말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방문자가 일반적으로 (또는 광고를 통해)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고 홍보하는 가맹점에서 주문을하면 커미션을 받게됩니다. 커미션 금액은 커미션 % 및 제품에 속한 가격을 조건으로 지급됩니다. 실제 행성 끝, 상인과 제휴사 모두 원조가 서로 사업을 성장시키면서 승리합니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었으므로 사이트에서 자신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은 많은 방문자는 어떻게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있으며, 당신은 그들과 함께 한 번의 커미션을 만듭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이하 동안 귀하의 사이트의 일부로 머무르고 계속 나아갈 것입니다.

그것의 사기를 꺾는 것 그것은 당신의 기술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다.

나는 100%를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어봤지만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어떤 사업과 비슷하게, 광고는 결혼식을 치른다. 그래서, 당신은 끈기를 보여주기 위해 훨씬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