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버전

버전 몇7은 또한 왼쪽으로 전송되는 대시 보드 탐색 중 가장 큰 것 중 하나를 사용하여 많은 주요 변경 사항을 소개합니다이 새로운 탐색에는 클릭하는 동안 정품 시간을 볼 수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가 있습니다 (즉, 페이지를 다시로드 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음) 기본 대시 보드 설정의 오른쪽에는 빠른 기사가 표시되고 내장에는 받은 편지함이 있습니다 대시 보드에는 통계 및 기타 대시 보드 기능이 계속 있습니다 WordPress 블로그 소유자는 항상 옆에 익숙합니다. 전체 대시 보드가 ajax로 구축되어있어 플라이에 대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예를 들어 열 사이의 섹션을 드래그하여 특정 셀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 생각할 때, 신선한 Creative Vado HD (고화질) 비디오 카메라를 고려하십시오.이 미니 키보드는 멋진 것들을 가지고 있으며 원 클릭 설치를 사용하기 쉽고 5 분 후에 완료되었습니다.

WordPress 호스팅을 사용하면 블로그의 헤더 이미지를 편집 할 수 있으며 WordPress에서 제공하는 선택한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유료 호스팅에서는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전체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만큼 페이지를 추가 할 수도 있고 모든 페이지를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템플릿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cpanel에서 다른 추가 기능을 추가하십시오. WordPress의 다른 테마를 찾아 블로그와 일치하도록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압축 하 고 자신의 사이트를 설치

WordPress를 사용하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기본 설치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애드 센스를 최대화하려면 몇 가지 플러그인과 더 나은 테마가 필요합니다.하지만 점점 더 쉬워지고 있으며 애드 센스 수익 공유 플러그인이있어 모든 블로그의 기고가 및 작가에게 광고 수익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CMS로 인해 생성된 중복 콘텐츠의 첫 번째 증거는 사이드 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는 카테고리 페이지 및 월간 / 일별 아카이브입니다. 카테고리 페이지는 실제 동일한 주제를 게시한 기사를 저장합니다. 이러한 페이지는 고유한 콘텐츠가 아닙니다. 그들은 이전 게시물의 다양성입니다. 월간 및 일일 아카이브는 단순히 이전 기사를 게시 날짜와 함께 그룹화합니다. 주어진 날에 단 하나의 게시물을 얻을 때, 아카이브는 당신의 날짜에 대한 페이지도 완전히 똑같다.

이것은 당신의 독자가 비율을 방문하는 것을 유지하는 큰 장점입니다 방문 기간 비율은 귀하의 블로그가 얼마나 수원오피 성공적인지를 찾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찾거나 Google에서 위의 각 플러그인을 추적하십시오. 내가 만성 유형의 플러그인을 찾고 있다면 키워드로 Google 검색을 수행 한 다음 WordPress 확장을 수행하는 것이 내 일입니다. 나는 항상 최신 플러그인 및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작성자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이제 필요한 WordPress 플러그인과 테마를 설치할 시간입니다. 블로그로 테마를 변경하기로 선택하면 다시 테마를 사용자 정의하는 것은 시장이나 주제에 달려 있습니다. 반면에 WordPress 작성을 위해 후속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검색 결과를 얻고 필요한 도구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인터넷 기업가 Mullenweg는 또한 더 나은 피드백 루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업데이트를 줄이기 위한 핵심 목표는 개발과 관련된보다 일반적인 사람들을 통합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FireFox 및 WordPress를 좋아한다면 IE에서 블로그를보고 404 페이지가 참여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트래픽이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있는 모든 게시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링크는 Cashlinks En aning으로 자동으로 설계됩니다.한 페이지를 편집할 필요가 없습니다. 키워드 링크 방법을 변경하려면 언제든지 wordpress cpanel에 인사하고 해당 키워드에 대한 URL을 신속하게 업데이트하십시오!그런 다음 Cashlinks Lite는 해당 키워드의 모든 인스턴스를 새로운 하이퍼 링크로 신속하게 대체합니다.

그러나 깨닫는 것은 실제로 WordPress에 관한 세 가지입니다. 로드맵은 미리 알고 있으므로 나중에 다른 튜토리얼을 사용하고 호스트 리소스 사이트에서 다른 WordPress 블로그를 시작할 때이 세 가지 옵션에 대해 알게 된 것을 가장 잘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말하면서, 나는 WordPress와 Blogger를 위해 두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 모든 플랫폼을 서로 연결하면서 – 훌륭한 SEO (주제가 관련되어있는 한)

WordPress에는 광범위한 플러그인 디렉토리가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개인 블로그에 대한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독자의지도와 관련하여? URL 사이트에 대한 연락처 양식 추가? 제휴 제품 표시? 확실히 타사 플러그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매우 자신의 WordPress는 귀하의 웹 사이트를 처리하는 완벽한 관리를 제공합니다 W로 할 수없는 사람이해야 할 일은 거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