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기본적으로 계약 연도에 있습니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기본적으로 계약 연도에 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아는 것이 있다면 팬이 계약 연도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게이머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게임을 새로운 차원 안전한 사이트 으로 끌어 올립니다. No, 이것은 NBA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에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재정적 계약 연도가 아니라 이론적 인 해입니다. 잠금의 위험이 있으며, 이것은 게이머, 코치 등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마지막 일 수 있습니다. 잠금이 발생하면 우리는 모두 잃습니다. 그러나 한 번의 위험으로 인해 우리 모두가 중간에 승리하게됩니다. 그리고이 단락에서 아무 것도 의미가 없다면 NBA가 다음 시즌에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즐기십시오.

일반적으로,이 게임은 부진 2007 년에서 2008 년 nba 시즌에 대한 업그레이드 된 명단이 있지만,이 게임과 관련된 무수한 결함을 정복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이 끔찍한 변명을하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 비디오 게임을 더 즐겁게 보았습니다.이 게임은 엄청나게 단순한 NBA 농구 비디오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NBA 2K8을 믿을 수 없게 만든 몰입감이 부족합니다. Amare Stoudemire가 nba에 있을지도 모르는 것처럼 놀랍게도이 게임이 가치가 있다고 믿는 것에 속지 마십시오.이 게임을 즐겁게 만들기 위해 그와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가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게임의 그래픽은 단순히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한 선수의 아무도 자신의 현실 상대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선수를 결정하는 것은 자신의 유니폼의 뒷면에있는 이름을 읽음으로써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정교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특별했다 당신은 심지어 게임 때문에 유니폼에 바느질과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 2K8에서 제시된 정보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나는 어떤 게이머를 믿을 수 없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에 정확히 표현되어 있는 것은 아마도 이것이 문제였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신는 것을 보았다.

4 – 드웨인 웨이드 웨이드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받침점 중 하나입니다.이 NBA 기간의 또 다른 환상적인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에 서있는 포인트 플레이어를 플레이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현재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한 명이며 잠재적으로 가장 보호하기 어려운 단일 비디오 게임 당 평균 67 도움으로 웨이드 비디오 게임이 더 많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사람보다 집단에 대하여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일지도 모르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를 넘어서는 NBA 팬들이 그의 결정을 한 시간에 공개하기로 선택한 가운데,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이름의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의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았을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피닉스 선즈는 빠른 브레이크 공격을 하여 비디오 게임의 속도를 높이려고 할 것이다. 반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속도를 늦추고 샷 시계를 활용하려고 할 것이다. 레이 앨런과 같은 게이머들은 빠른 릴리즈를 하고 장거리 3점 슛을 할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내가 실제로 본 NBA 게임 중 가장 진품이다. 비교적 어울리지 않는 것들도 크게 감탄할 수 있다.

이러한 것들은 느슨한 공을 위한 다이빙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지품을 복원하기 위해 프로텍터 본체에서 농구를 던지기 비디오 게임의 모든 플레이어는 원하는 모양으로 모양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농구 NBA 2K 8을 드리블하는 방법과 같은 농구 단점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헌신적인 NBA 팬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비디오 게임은 초보 게이머들도 기뻐할 수 있습니다.

NBA에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이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블록,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전문가 게이머들은 이 모든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기본기에 능숙해야 한다.

전체 게이머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NBA에서 준비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이 드리블, 슛, 패스, 플레이를 할 수 있어야 한다.

블록, 디펜스, 리바운드 샷 전문 선수는 이 모든 능력을 갖춰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기본기에 능숙해야 한다 전체 선수를 생각하면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마스터했음에 틀림없다.

Paul Pierce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거부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그를 좋아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NBA 파이널에서 휠체어를 선물하고 그가 조작했는지 여부를 확신할 수 없을 때조차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는 캔버스에서 물러나 자신의 팀을 타이틀로 옮겼습니다.

마이애미가 이번 시즌에 스코어보드에 점수를 매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웨이드, 보쉬를 포함한 A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비디오 게임당 80점 이상을 합친 9개의 주요 등급 중 3개를 나타낸다.

만약 당신이 전사라면, 톰슨은 흥미롭다. 그는 조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