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submission 사이트에 있습니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submission site 아래 CSS 텍스트는 createcss 총판 에 대한 코드 변경 내용을 보여줍니다 기본 CSS 파일을 변경하기 전에 항상 원본의 복사본을 만들고 저장합니다 CSS 파일은 텍스트 편집기로 열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삭제할 텍스트는 결국 사각형 벽 마운트 내에 표시됩니다 새 텍스트 또는 수정된 텍스트는 대괄호없이 표시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라이브 웹 사이트에 실제 워드 프레스를 설치할 가능성이있는 경우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호스팅 서비스 내에서 원하는 디렉토리에 간단히 지퍼 파일을 업로드하고 파일의 지퍼를 열었습니다. Firefox에는 훌륭하고 무료 인 FTP 클라이언트 인 FireFTP가 있습니다. 업로드에 유용합니다.

파일을 저장 한 후, 나는 내가 사용하는 zip / unzip 프로그램 동안 그것을 열고, 내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WordPress를 로컬로 테스트하고 수정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나는 내 PC 테스트 베드에 사용하는 아파치 서버의 루트 디렉토리에 파일을 추출했다.

슬라이스가 * 본문 * 배경에 완벽하게 병합되도록하기 위해 나는 배경색 (C : 8, M : 6, Y : 6, K : 0)이 될 가능성이있는 60px X 60px 정사각형을 만들고 kubrickbgcolorjpg로 저장했습니다. 옷 에어러 이미지를 페인트하는 데 사용하려면 배경이 필요합니다. 이런 종류는 본문에 사용 된 배경과 해당 페이지에 사용 된 배경이 완벽하게 일치해야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강렬한 디자인

내가 WordPress를 설치할 때 가장 먼저하는 일은 Permalinks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WordPress가 포함 된 기계가 귀하의 URL을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WordPress 웹 사이트 및 블로그는 모든 사람이 WordPress를 통해 비즈니스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액세스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WordPress는 모든 국가의 모든 컴퓨터에 대해 간단하게 볼 수 있습니다. 기술이 성장하고 변화함에 따라, 그것은 사업주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설정을 방문하십시오.> 읽기 또한 읽기 설정을 발생시킵니다. 그러면 첫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첫 페이지 표시에서 라디오 단추를 확인하십시오. 정적 페이지 (아래 선택)를 선택한 다음 앞면 페이지 드롭 다운 메뉴에서 해당 앞면 블로그 페이지에 사용할 페이지를 통과하십시오. 해당 페이지의 제목은 일반적으로 Welcome 또는 나는 키워드가 풍부한 브랜드 이름을 포함합니다. 제목을 남기고 싶지 않으면 공백 주석 API –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댓글을 편집하고 통계를 확인하고, 애드온을 온건하게, 승인하고, 삭제하고, 따라서 대시 보드뿐만 아니라 휴대 전화를 통해 댓글에 댓글을 달고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제한이 설정된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 대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대화를 선형으로 지원하는 현재 해킹이 없습니다

그의 연설 전반에 걸쳐 wordpress 27 버전 27의 라이브 데모가 2008년 11 월에 출시 될 예정이며 현재 13,000 개의 블로그가 테스트되고 있습니다.

Blogger 청구서를 받으면 Google 애드 센스를 고려하십시오. 실제로 Blogger 계정 내에서 애드 센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사실을 고려할 때 전혀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둘 다 동일한 고용주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WordPress 호스팅을 사용하면 블로그의 헤더 이미지를 편집하고 WordPress에서 제공하는 선택한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유료 호스팅에서는 웹 사이트에 대한 전체 제어 권한이 있습니다. 원하는만큼 많은 페이지를 추가 할 수 있으며 웹 페이지를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템플릿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WordPress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다른 추가 기능을 추가하십시오.WordPress의 다른 테마를 찾아 블로그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압축 하 고 자신의 사이트와 함께 설치

당신은 워드프레스에서 약 10개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고 당신이 선호하는 내 브라우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입니다. 나는 항상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내 테마를 확인하지만, 나는 보통 IE에서 404페이지를 확인한다.

그들은 하나의 편리한 장소에 모든 콘텐츠를 넣어, 방문자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방문을 지불하는 방법을 알고, 그들은 아이디어를 필요로하는 즉시 그들은 물건을 위해 인터넷을 통해 모든 검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또한 하위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모 – 자녀 톤 예를 들어, 나는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들 것이고 기사에 하위 카테고리로 다른 기사 페이지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주요 기사 페이지에 대한 리뷰를 추가하고 중요한 기사 웹 페이지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다른 기사를 소유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은 터치는 드롭 다운 목록이있는 수평 메뉴 막대가있는 템플릿을 찾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나를 위해 모든 것이 매우 우아하게 보입니다 깔끔하고 질서정연할 것이다. 하지만 이 방법은 다음과 같다.

이것은 하나의 지루한 작업과 당신이 폴더와 문서의 큰 거래와 함께 워드 프레스 테마가있을 때 스트레스를 많이 나는 당신이 FTP 옵션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파일을 더 빨리 전송하고, 당신에게 많은 기간을 저장하고, 당신을 위해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 할 것을 권장합니다 당신이 Cpanel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 내야하는 경우, 당신이 그것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