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당신의 몸의 90 %는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이 물을 필요로하는 꽤 확실한 것입니다 물없이 당신의 몸을 유지,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확실히 부드러운 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달콤한 지방의 부하로 가득 차 있습니다 타이 그래서,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사람의 설탕 지방 대신에 물로 세포를 채우십시오 음료

나는 창조적 인 영역이 내 두뇌에 안도감을 주었기 때문에 기분이 훨씬 좋았습니다. 그것은 모든 시간을 생산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멈출 수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명상 시간을 개발했습니다. 나의 송곳니를 포함하여 모든 사람에게서 멀어졌습니다. 나는 단순히 혼자있는 것이 내가 갈망하는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독소가 우리 몸에 축적 되 자마자 세포 기능을 파괴할 수 있으며, 이는 지속적인 피로, 발기 부전, 갑상선염, 여드름, 시력 문제와 같은 수많은 건강 상태에서 나타납니다. 결국 독소가 개발되어 신장 질환, 고혈압, 당뇨병, 암, 피부 문제,자가 면역 질환 및 간 질환과 같은 지속적인 질병에 추가됩니다.

건강한 것을 소비하는 것은 내가 느끼는 것(불편함, 피로, 섬유질통, 우울증, 분노, 불행, 둔함)을 먹이기 위해 소비할 수도 있고, 내 몸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 소비할 수도 있다.

그녀는 내가 그녀를 기분 좋게 하고, 강하게 하고, 효과적이고, 더 완전하게 살아있게 하는 음식을 먹기를 원한다.

내 몸은 그녀가 원하는 것(그리고 필요한 것!)을 깨달았다. 다양한 업무와 약속 사이에서 숨을 쉬고 우아하게 전환할 수 있다.

트랜스젠더로서, 나는 신체 수용에 대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오랜 기간 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내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높이 평가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 나는 화가 났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훨씬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리 속에서 수행하는 방식을 보지 마라. 개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자신의 사진을 올리는 것이 행복해지기까지 1 년이 걸렸습니다. 호르몬 제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수정을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보고 소녀의 얼굴을 봅니다.

기술적으로는 그런 것이 없습니다 그것과 밀접하게 연결되어있는 가장 논리적 인 용어는 Lean Body Mass입니다 Lean Body mass는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니지만 (체중 – 몸의 지방 무게) 백분율로 표현됩니다 그래서, 지방질이 낮을수록 Lean Body mass가 높습니다 Lean Body mass의 구성 요소 중 하나는 근육입니다 그러나 분명히 당신이 몸에 지방질이 적다면 당신은 훌륭한 근육을 가지고 있다고 제안하지 않습니다 매우 낮은 지방 함량을 가진 슬림 한 사람이지만 높은 마른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완전한 신체 운동 요법은 근육에 실제로 빠르게로드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동시에 신체의 모든 근육을 자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영양은 단순히 운동 루틴이 균형 잡히고 과도하게 과세되지 않는 시도되고 테스트 된 것임을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일반 의료 시설에서받는 치료는 일반 인구의 건강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문제는 치료가 개별화되지 않고 특수 요구 사항에 맞게 개인화되지 않으면 정말 건강한 마음과 몸을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신체는 예외적으로 독특하며, 통과하는 중요한 것들이 진정으로 최선이며 가장 적합한 것입니다.

신체 커버 세션을 통해 밀실 공포증을 느낄 수있는 일부 개인이 있습니다. 일부는 단단히 감싸는 느낌을 좋아하지만 일부는 미라와 같은 랩 이완을 발견하지 못합니다.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체 랩 치료를 통해 몸에서 잃어버린 모든 물을 재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헬스 클럽 기술자 또는 마사지 치료사가 철저히 강조해야합니다. 탈수와 같은 문제

이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전형적으로 좁은 엉덩이와 강한 다리를 가진 넓은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몸에 지방보다 근육량이 많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신체를 가진 여성들은 잘못된 운동으로 인해 부피가 크고 근육질로 보일 수 있으므로 운동을 지켜 볼 필요가 있습니다. 보기 흉한

나는 어떻게 건강해지는가? 전문가들에 따르면,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첫 번째 방법은 몸을 깨끗하게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허브와 차를 통해 몸을 깨끗하게하는 것이 실제로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우유 엉겅퀴를 사용하면 몸을 깨끗하게하는 데 정말 신뢰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간.이 허브를 일상적인 다이어트 계획의 보충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벼운 몸이란 무엇인가? 어떻게 우리가 그런 몸 속에 살 수 있을까? 첫째,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