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32개의 스포츠가 그 게임에서 행해졌다

올해 이미 32개의 스포츠가 경기 중이었고, 26개는 축구, 스쿼시, 수영, 배드민턴, 농구, 하키, 복싱을 포함한 경기를 계획하고 있다.

올해에 체스 조정은 민돌로 댐에서 열릴 예정이다.

부모로서, 내가 말하는 아이의 모든 활동에 대한 비전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그녀의 자유로운 생산자가 해야 할 일은 단지 어떤 것에서든 그녀를 막고 있다고 느끼게 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정말로 수백만 개의 게임 카테고리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 후에 게임은 그들만의 특징과 목표 시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10년 동안 당신의 아이가 액션 게임을 하는 것에 적합하지 않다. 그러므로 실제로 15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이유는 바로 그 때문이다. 어린아이가 자신의 나이를 위해 컴퓨터 게임을 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중요하다

교실에서도 교사는 유아를 위한 학습게임에 대해 충분한 생각을 가지게 된다. 교사가 무언가를 가르치지 않을 때, 그녀는 아이들에게 스스로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잘 살바게 하는 게임을 하도록 아이들에게 요청할 수 있다.

그러한 수업은 일종의 즐거움을 줄 것이다. 그러나 교사는 이러한 게임들이 유익하고 교육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게다가 많은 학교들은 그들의 주입 능력과 관련된 게임의 개념을 옹호한다.

팀 정신의 분위기 게임의 일부는 어떤 경우에 참가할 때, 한 선수가 다른 선수와 경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은 또한 건강한 경쟁으로서 통합을 구축할 수 있다.

프랭클린은 종종 전 세계 스포츠에서 가명으로, 그들은 스포츠에 대한 지식을 가족 재미에 가져다 준다. 단 몇 번의 쉬운 설정 단계로 래더 토스가 매우 활동적인 야구와 야드 하키를 포함한 폴드-N-Go 게임의 긴 리스트에 지붕을 쳐서 보체 볼과 워셔 토스 같은 덜 충격적인 게임에 이르기까지 블로깅을 중단한다.

도라 게임에는 여러 가지 다른 게임들이 있다.

당신의 아이들이 어떤 관심을 가져도,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운전과 경주를 보고 있다면, 당신은 온라인에서 도라 캐릭터 도라가 시계에서 자동차를 운전하거나 자전거를 탈 수 있는 이점이나 다른 캐릭터들과 함께 자전거를 탈 수 있는 많은 게임을 보게 될 것이다. 그녀는 모든 장애물을 운전해서 아이들에게 훌륭한 운동 기술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첫째, 닌텐도의 Wii가 출판되었을 때 내가 기뻐했던 활동들을 포함한다.

Ms Motion의 Kinect는 그것이 움직이는 주요 물건이라고 여겨지는 것과는 상관없이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키 lol 대리 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나는 행동이 필요한 게임이나 활동과는 반대로, 행동집약적인 훨씬 더 나은 카드 게임이 있다.

누구나 조각, 카드, 롤링 주사위, 거래에 있어서 확실히 훨씬 더 많은 것을 고백해야 한다.

조이스틱에서 깜박이는 것 보다는 카드. 그래서 나는 Just Dance와 비슷한 비디오 게임을 정말 좋아한다.

이런 종류의 자유 게임과 활동은 당신에게 부적절한 것을 거의 가르쳐 주지 않지만 대부분의 아이들이 하는 방법을 독단하는 누군가와 키스하는 것은 거의 가르쳐 줄 수 없다. 장난꾸러기 게임 카테고리는 우리가 즐거움을 느끼고 우리의 장난꾸러기 측면을 표현하는 모든 모공과 피부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자유 게임과 관련된 이 모든 것들은 잡힐 때 허구의 등장인물들에게 당혹스럽지만 우리가 하는 재미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있어 많은 필요를 위해 피트니스 게임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운동을 쉽게 할 필요가 있다.

특별한 집에서 다른 사람들은 체육관에 갈 수 없다. 그들이 피트니스 게임을 할 때 매우 재미를 원하는 것은 그들이 원하는 것일 수 있다.

그들이 추가적으로 어떤 직접적인 게임에도 갈 수 있는 속도를 가지고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은 또한 이러한 종류의 게임들이 체육관에서 어떤 수업을 하기 위해 가는 것보다 재미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모든 인간, 특히 어린이는 놀고 즐기기 위해 존재한다.

놀이하는 것은 다른 아이들과 연결되는 것이 휴식의 원천이 되는 동시에 뇌의 자극의 원천이 되는 동시에 창조적인 게임을 하는 신체는 어린이의 창의성, 상상력, 문제 해결 기술, 정신 성장과 인식을 발달시킬 수 있는 것이 확실하다.

컴퓨터 게임을 하는 동안 멀티태스킹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왜냐하면,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동안 음식 온라인 버전에 대한 기억력과 자원 충동이 더 간단하기 때문이다.

또한, 스릴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무료 온라인 카 게임은 그들의 신용 때문에 다른 이점이 있다.

집중력이 필요한 게임은 인지 및 이미지와 관련된 분야에서 기술을 개발하는 데 크게 기여한다.

게임은 즉각적인 행동을 요구하는 다양한 상황을 거치게 된다. 즉석에서 결정을 내릴 때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킨다.

몇몇 상점들은 1990년대 초반에 여전히 팩맨과 다른 기억에 남는 게임들을 가지고 다녔지만, 그때쯤 나는 내 경력의 중간에 있었고, 또한 그것들을 먹는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아이들이 스파이에 흥미를 잃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