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서, 투자자들은 정말로 좋은 회사들을 식별에서 분류하고 주식을 사는 데 조금 더 선택적이 된다.

그런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 투자자들은 진정으로 좋은 기업을 식별하는 것에서 분류하고 주식을 사는 데 조금 더 선택적이어야 한다.

투자 아이디어를 많이 받으면 공동 상품을 인수하는 데 더 선택적일 수 있다.

그렇다면, 어디서 투자 관행을 얻을 수 있을까?

100년 전 민간은행들은 증시자금을 증액하기 위해 주식증액자금을 팔기 시작했다. 이것은 당신의 부자들이 더 부유해질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여 투자할 수 있는 새로운 것이었다. 1792년, 대기업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를 설립하기로 합의했고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만나 주식을 사고 팔기로 합의했다.

우리는 정보의 세계에 머물러 있고 투자에 대한 유용한 정보가 있다.

한 무리는 믿을 만한 웹사이트에서 배울 수 있고, 지역 도서관과 책을 발견할 수 있고, 가격 투자 그룹에 가입할 수 있고, 또한 무료 투자 훈련 세미나에 가입할 때 동료들과 대화할 수 있다.

지식 부족은 투자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될 수 없다.

연습이 당신을 완벽하게 만든다고 주장하기에는 불충분하다. 그것은 단지 우리가 한 것이 무엇이든 빨아먹는 것에 대해 느끼게 하기 위해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우리에게 말한 것이다. 완벽한 연습이 완벽한 프로그램을 만든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데이터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선택 #2 접근법으로,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이다.

부동산 투자 유형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요약을 제공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도매 거래로 그것을 뒤집기 위해 집을 구입하고 있다고 바이빗 가정해보자. 당신의 로트 계좌는 당신의 시장 계약을 구매자가 지불하기 때문에 당신의 로트 계좌는 심각한 이익을 지불하기 때문이다.

• 웹 마케팅은 인터넷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에 있다.

이 사업을 진정으로 흡수하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이에 대해 조금 더 더 믿고 있다가 다시 읽기에 더 많은 시간을 들여라.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력한 기업을 계획하는 것은 중요하다. 또한, 적절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회사를 분석하고 편안하게 투자하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그 모든 회사에 자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다음 가격에 회사가 이치에 맞는다면, 그리고 왜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이 사지 않는가? 만약 자동차가 상승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더 현명한 구매를 결정하거나 근본적으로 강한 비용을 계속 보유할 수 있다.

기업은 언제나 승리할 것이다. 잔여 수입으로 유급 배당금을 계속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긴장을 풀지 마라. 그런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 투자자들은 확실히 당신이 할 수 없는 좋은 회사들을 분류하고 평균을 사는 데 더 선택적이어야 한다.

투자 아이디어를 많이 받을 때, 당신은 남성 보통주에 대해 더 선택적일 수 있다.

그렇다면, 어디서 투자 선택을 찾을 수 있는가?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들은 다른 유형의 상품과는 대조적으로 효율적인 세금을 부과한다.

만약 당신이 돈을 일관되게 정확히 시작하도록 돕고 싶다면, 당신은 직접 또는 뮤추얼 펀드 내에 투자할 수 있다.

반면에, 가용 시장을 투자하는 것은 투자에 관한 이 문제를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재무 보고서를 읽고 당신이 지시받을 수 있도록 금융 비율을 점검해야 한다.

저렴한 주택은 한 지역과 관련하여 심각한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뉴욕과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어떤 주의 인접한 카운티도 몇 마일만 떨어져도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주식이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주식은 정말로 기업의 소유권의 몫이다(핸드백, 신발, 음식 등에서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를 생각하는 회사들). 기업들이 일단 돈을 늘리고 싶다면 그들의 회사의 주식을 판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거의 부티크를 열고 싶어했다고 가정해 보자. 그녀는 자신의 회사의 주식을 팔고 이것을 실행하기 위해 돈을 모을 수 있었다.

중개인들은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투자를 할 수 있고, 집 방향으로 안내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IRA나 교육 저축 계획과 같은 계좌를 개설하는 것을 돕는다. 그들은 심지어 자동 투자 계획을 세울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매달 은행 계좌에 기부를 자동적으로 인출할 수 있다.

이것은 부동산 투자에 돈을 바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젠트에게도 좋다.

재정 지원과 다른 수단 중 몇 가지를 항상 행성 저축 시나리오로 지정하십시오. 4년 동안 이 계정에 돈을 추가할 것을 고집한다면, 대학과 대학을 졸업할 때 저축한 금액을 기꺼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