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적으로 구별되는 시장에 제품을 판매할 때 특히 관련이 있습니다. 그런 경우,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살 수 없는 지역과 국제적인 장소에서 많은 팔로워를 얻고 싶지 않을 것이다. 목표가 더 판매 기반이거나 개별 사용자가 특정 조치를 취하도록 유도해야 하는 경우 클릭 수를 파악해야 합니다. 캠페인별 클릭 수를 추적하면 무엇이 사람들이 그들에게 무엇을 구매하거나 당신이 요청한 것을 하도록 하는지 잘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도전하고 싶을 때, 여러분이 달성 가능하고 실용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백만 명의 페이스북 팔로워를 갖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많은 기업들, 심지어 예외적으로 잘 수행하는 기업들에게 향후 12개월 내에 달성될 가능성은 낮다.이러한 목표는 귀사의 더 큰 디지털 광고 기법과 일치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일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광고나 관련 분야에서 적어도 학사 학위를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에서 마케팅 캠페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큰 이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그 후, 매력적이고 효율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당신의 기술을 보여주세요. 인플루언서와 다양한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을 따라다니며 그들이 무엇을 제대로 하고 있고 어디서 추락하는지 연구하세요.그러나 콘텐츠 자료를 자발적으로 만들고 게시하는 대안으로 콘텐츠를 미리 계획하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성취도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멋진 콘텐츠를 적절한 타이밍과 빈도로 게시하기를 원한다.
목표 시장이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을 신경 쓰는지, 그리고 그들이 왜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원하는지를 아는 것이 필요하다.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이용자 정보가 풍부해 실질적인 시장 분석 프로젝트 없이도 이 열차를 진행할 수 있다.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알고 소셜 채널을 따르는 사람은 좋은 시작 요소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대부분은 자원 시간과 전문 도구를 제외한 무료입니다.예를 들어, 그 조사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그리고 스냅챗이 10대 후반과 20대 초반의 구성원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있는 반면, 링크드인과 페이스북은 이러한 25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추가로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니키타 더갈은 격앙된 기술, 디지털 마케팅, 그리고 직업 문제에 대해 글 쓰는 것을 좋아하는 단어 감식가로 영어와 문학에 대해 진지함을 가진 열정적인 디지털 마케터이다. 연구 중심 – SMM 전문가들이 도출하는 모든 통찰력은 마케팅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강력한 분석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월간 기획자를 만들기 위해서는 좋은 연구 능력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소셜 미디어 기업가들은 또한 영향력 있는 사람들에게 성공할 필요가 있으며, 이는 관계 형성을 발전시키기 위한 중요한 재능으로 만든다. 만약 당신이 SNS 마케팅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회사의 총 매출과 이미지에 직접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그렇긴 하지만, 이 숫자들은 당신의 진정한 목표와 일치하는 맥락에 바로 넣을 필요가 있다.
분석 검토를 자주 수행하여 메트릭에 대한 사례를 전달하고 귀사의 노력이 비전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간단하고 쉬운 트위터는 대부분의 회사들에게 안정적인 출발선이다. 최소한의 설정이 필요하고 팔로워와 함께 이동할 수 있는 장소를 즉시 제공하는 트위터가 고객 서비스를 위한 고투 플랫폼을 유지하는 이유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해시태그, 태그, 브랜드 목소리, 소셜 미디어 에티켓의 소셜 미디어 광고 기본을 이해하려고 한다면, 더 이상 보지 마세요.만약 B2B 리더들이 직원들의 목소리를 활용할 수 있는 곳에 있다면, 그들은 그들의 모델 달성을 훨씬 더 연장할 것이다. 모든 근로자는 개인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각 커뮤니티는 잠재적으로 수백 개의 연락처를 가지고 있다.
차례로, 이러한 각각의 연락처는 많은 다른 사람들과 연결됩니다. 직원들이 네트워크와 긴밀하게 동기화되면 소셜뿐만 아니라 실제 생활에서도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예: 전단지 작성, 요청하지 않은 메일 발송, 경우에 따라 커뮤니티 등).버퍼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이용하여 웹로그 게시물을 광고하고 더 많은 시청자를 확보한다.
소셜 미디어 홍보 플랫폼은 오늘날 매우 효과적이어서 광고를 누구에게 표시할지 정확하게 지정할 수 있다.
당신은 주로 그들의 인구 통계, 관심사, 행동 등을 기반으로 목표 대상자를 만들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자체는 그러한 정보의 기본적인 수준을 제공한다.
추가적인 심층 분석 정보를 얻거나 단순히 소셜 미디어 플랫폼 전체를 조사하려면 Buffer Analyze에 해당하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인스타 좋아요 구매 . Car Next Door는 최소한의 시간과 번거로움으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걸쳐 존재감을 유지하기 위해 콘텐츠 자료를 예약합니다.오늘 기사에서는 스타트업이 어떻게 SNS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기업을 홍보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