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당신의 브랜드가 사용할 수 있는 15개 이상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날씬하게 펼쳐서는 안 됩니다. 이 모든 것을 지배하려고 시도하기보다는, 어떤 플랫폼이 주로 당신의 무역과 목표 시장에 기반을 두고 합리적인 이익을 얻는지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대상을 혼합하는 것은 진정한 레크리에이션이며 어떤 네트워크를 처리해야 하는지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을 때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너무 많은 목표로 복잡하게 만들지 말고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광고 캠페인과 함께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성공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는 잠재력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애그리게이터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계정의 콘텐츠를 한 곳에 모아 보여줄 수 있는 장치입니다. 이는 마케팅 캠페인의 가시성을 확장하고 잠재 고객과 지지자들이 이 캠페인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이 추가 검사는 SNS 제공자와 실무자에게 SNS 광고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한다.
전통적인 소매업의 영업 수익률은 계속해서 감소하고 있다.
한편, 온라인 상점들은 최근 들어 영업이익률이 증가하고 있다(Wang et al., 2016, Yu et al., 2019). 전통적인 추세의 소매 시장에 고객을 다시 데려오는 것은 전 세계의 정부들에게 중요한 문제가 되었다. 현재의 경쟁적인 시장 환경에서, 고객 자본은 기업 고객의 예상되는 미래 행동을 측정하기 위한 중요한 전략적 자산이다(Ko et al., 2017, Wang et al., 2016). 따라서 기업은 장기적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 지표를 모니터링하고 육성해야 한다(Vogel, Evanschitzky, & Ramaseshan, 2008).위와 같은 인구 통계는 여러분의 대상이 되는 청중이 사는 곳을 이해하는 데 유용하지만, 여러분의 기업이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결정할 수 있도록 각 사회 공동체의 뉘앙스를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스프루트 소셜의 2022년 인덱스™ 보고서는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제품, 서비스 및 개인 정보, 고객 추천을 강조하는 콘텐츠를 보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021 새싹사회지표™에 따르면 사회적 대상으로는 모델의식 상승(58%)과 이웃참여 증가(41%)가 가장 많았다.일부 업계 경쟁업체를 식별한 후에는 적극적인 분석을 사용하여 경쟁업체의 효율성을 개인과 신속하게 비교해야 합니다. 콘텐츠 자료를 작성하기 전에 경쟁업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마케팅 담당자의 3분의 2 이상이 향후 12개월 동안 최소 4분의 1의 재정을 메타버스 방식으로 투자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야기는 특히 여러분의 팔로워들을 무대 뒤로 데리고 가서 여러분의 소셜 피드를 정말로 더 사적인 것처럼 느끼게 하는 데 가치가 있다.
예를 들어, 스토리를 사용하여 이벤트를 취재하거나 팔로워가 프로그램의 편안함을 벗어나지 않고 여행을 떠나는 방법을 고려해 보십시오. 디스코드의 트위터 존재를 캐주얼 사용자와 진행자 모두에게 사랑받게 만드는 재빠르고 캐주얼한 톤이 좋은 예이다.또한 트래픽을 웹 사이트로 직접 전달하여 모델 의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동영상 및 게시물에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하이퍼링크를 포함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Frye의 계정은 Frye 제품으로 사진을 게시할 때 웹 페이지에 표시될 수 있도록 사용할 특정 해시태그를 제공함으로써 기업과 팔로워 간의 상호 작용을 추가로 장려합니다. 피너의 85%는 핀터레스트가 새로운 모델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가는 곳이라고 말한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고려 기간이 정말 짧으니, 가능한 한 게시물을 짧고 달콤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기존의 인플루언서와 파트너 관계를 맺음으로써 그 회사는 그렇지 않으면 연결하기 어려웠을 시청자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젊은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그들이 선택한 플랫폼에서 그들에게 성공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인식한 P&G는 이번 틱톡 마케팅 캠페인에 절대적으로 뛰어들었다. #DistanceDance라는 해시태그 아래, 회사는 소셜 미디어 및 전 경쟁 댄서 찰리 다멜리오와 협력하여 코로나 바이러스의 점진적인 확산을 지원했습니다.성과를 내는 SNS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운영 목적을 명확히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성장함에 따라 제조업자들은 …에 대한 그들의 전략을 연마했다… 그들은 여전히 그곳에서 중요하지만, 당신은 트윗당 한두 개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가 훨씬 더 사랑받는 것으로 보이며,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최대 30개의 해시태그를 사용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이 너 https://snspro-web.com 무 많은 게시물에서 같은 조합의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페이스북에서 해시태그를 사용하지만, 그들은 인스타그램, 트위터, 심지어 틱톡에서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결코 거기서 떼지 않는다.가장 중요한 주요 수치는 소셜 미디어가 전 세계적으로 홍보하고 광고하는 주제의 간결한 요약을 제공하고 당신을 바로 통신문으로 안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