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특정 은행과 대출 규정에 대해 조언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은 특정 은행과 대출 규정에 대한 조언을받을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그들이 개념의 시작에서했던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이 사람들은 금융 협회와 의사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위치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개인 금융은 사람을 통해 사용할 수있는 당신의 생활 양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돈은 무생물입니다 당신의 자신의 금융의 핵심 기술 구성 요소와 도구는 돈입니다 정착은 주요 도구입니다 -하지만 반드시 당신의 개인 금융의 가장 큰 부분은 아닙니다 습관은 돈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중요합니다

이 계획은 금융 생활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잘 따라갈 수 있다면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미래를 찾는 개인이 확실하게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파산 할 수있는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로 떨어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K-Mart 또는 Petsmart와 같은 거대한 상점에는 개인이 무료 품목을 얻을 수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재료는 피부 보습제 및 샴푸에서 냉동 식품 또는 욕실 제품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또 다른 옵션은 제조업체 웹 사이트를보고 새로운 제품에 대한 무료 루원시티 골든클래스 샘플을 찾는 것입니다. 개인 금융 도구 숙달의 시작

일단 당신이 기초를 마스터하면 고려해야 할 돈 숙달의 기쁨에 많은 것이 있습니다. 지금 당장 나는 일, 놀이 및 시간에 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책을 발견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다 써 버리지 않고 구입하지 않습니다. 대신 대기열 전체에 배치하고 기다립니다. 나는 항상 내가 가지고있는 자료의 우선 순위를 재 지정하고 점검하고 있습니다. 그 책이 30 일 안에 적용 가능하다면, 나는 그것을 구매하기 위해 내 활성 대기열에 넣을 것이고, 조사하다

나는 그것이 일반적으로 당신의 지출을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확신한다.

하지만, 당신의 청구서는 더 빨라지는 것을 막는 것 같다. 사실, 그것은 계속 흥미진진해 보인다!당신은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확히 모르지만, 사람은 모든 빚을 갚기 위해 일하는 것에 매우 지쳤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열심히 일할 수 있는지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똑같이 하는 것처럼 느낀다. 당신은 화가 날 수도 있고 심지어 절망할 수도 있다.

부적절하고, 수치스럽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하지 말라.

편리함 – 개인이 많은 사람들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것처럼 유창하고 복잡하지 않은 비참한 상황 기금으로 저축을하고 싶습니다. 개인 금융 기초를 코칭하는 것이 쉽지 않다면, 아마도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 저축 계좌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인터넷이나 지점을 통해 은행에 계좌를 개설 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의 긴급한 현금 가능성은 이자율이 좋지 않지만, 그것은 간단한 계좌이거나 아마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즉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출과 관련된 항목을 작성한 다음 미화 목록을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데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좋은 평균을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확실히 지출을 일일 경비와 월간 경비로 구분하십시오. 이는 달러가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산을 책정하기 위해 방문 할 때 다시 허용됩니다. 값싼 계획을 만드는 것이 정확한 열쇠는 아닙니다. 매우 효과적인 계획을 세우고 따라야합니다. 그것은 매우 철저하게 귀하의 개인 재정 예산 계획을 고수하는 것이 귀하의 성공에 중요합니다 계획을 세우고 따라하기에 완벽하지 않은 경우 귀하가 얻는 계획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체 소득을 지출하지 마십시오 기억하십시오, 자신과 관련하여 현명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일은 월급을받을 때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저축 포인트로 5 분의 1을 적립하는 것입니다. 자금이 긴급 상황에 처해 있거나 소득이 끊어지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 금융의 좋은 관리는 감소가있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중요: 분석가가 말해야 하는 것은 튜토리얼의 사후판단에 근거한다는 것을 잊지 마라 스페인은 같은 전문가들을 통해 그들의 첫 시합에서 졌다는 이유로 약탈당했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귀하가 지불해야 할 인스턴스 이전 또는 인스턴스에 대해 항상 상환해야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이제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불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늦은 요금과 이자율 인상을 고려할 때 이것은 정말로 최소한의 비용입니다.

예기치 않은 금융 비용이 정상적인 운영 비용을 초과하는 경우에 사용할 수있는 긴급 상황 저축 계좌를 시작하십시오. 개인 재정을 관리 할 때 긴급 자금을 사용하면 신용 카드 또는 기타 부채가 증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급여 또는 웹 페이지에서 자동 이체를 통해이 계좌에 쉽게 자금을 지원합니다.

그것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