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를 꺼내십시오 – Freshman Fund의 웹 사이트에서 도구를 사용하여 사랑하는 사람 인사말을 사용자 정의하고 자녀의 미래 교육을위한 강력한 금전적 구조를 구축하도록 초대하십시오.

Freshman Funds 웹 사이트의 도구를 사용하여 사랑하는 사람의 인사말을 사용자 정의하고 자녀의 미래 교육을위한 강력한 금전 구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초대하십시오. 혁신적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이 뉴스, 생일, 휴가, 특별 이벤트를 공유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왜 그것을 하겠는가, 아니면 세무 교육 대학의 이점이 존재하는가라고 물을지도 모른다. 대답은 그렇다이다. 529조의 대학 비용 절감 계획에는 저축에 대한 세금 혜택이 있다.

나) 아이들이 대학교육을 위해 써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 그들은 교육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고 할 것이다. 만약 엄마와 아빠가 대학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한다면, 아이들은 주어진 교육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노력하지 않을 것이고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세 번째 행동은 당신이 일을 생산하지 않고 당신이 어떤 개인 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작업을 얻는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재정적 의무로 대학에서 나와야합니다 금융 구멍에서 인생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가 없으므로 피할 수있는 모든 단계를 취하십시오.

TEACH Grant는 그렇지 않으면 College and College (TEACH) Grant Program은 교사가 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 이름의 새로운 보조금입니다.이 프로그램은 College Cost Reduction and Access Act를 통해 제작되었습니다.이 프로그램의 기능은 더 많은 교사를 찾는 것이 었습니다. 연수생은 졸업 후에 가르치는 데 동의해야 합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완전히 무료가 아니다. 대학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작은 학교인 2만 5천 달러의 교육보다 10만 달러의 뛰어난 교육이 얼마나 더 좋은가?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와 같은 보수를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강사는 재정적인 의무가 덜 숨이 막히기 때문에 30세 이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 자동차를 사는 것과 같다. 하루가 끝날 때, 고급 자동차와 트럭은 당신을 경제 자동차와 비슷한 A지점에서 B지점으로 데려간다. 큰 이름을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학교, 재정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하여 학위가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부유한 가정 출신이 아니라면 대학에 입학하는 것이 가장 간단한 부분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교육을 위해 지출할 적절한 돈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엄마 겜블시티가입코드 와 아빠는 항상 당신을 돕기 위해 있지만, 교육을 위해 가계를 파산시킬 것으로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학생 대출은 가능한한 피해야 합니다.

항상 더 높은 학위를 취득하는 접근법 학사 학위의 위에 여분의 학점을 얻기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십시오, 또는 두 학사 학위를 얻기 위해 시간을 사용하여 석사 학위를 얻을 수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는 것이 용이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학사 및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의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연방 보조 교육 기회 보조금 또는 때로는 FSEOG로 약칭, 연방 재정 보조 주목할만한 재정적 요구 사항을 가진 연수생을 위한 프로그램 다른 많은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연수생이 자격을 유지하는한 현금을 상환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보조금은 재정적 요구 사항에 따라 작동하기 때문에 처음 사용하는 연수생은 Pell Grant 수혜자인 연수생인 경우 가장 저렴한 가정 기부금으로 처음 고려됩니다.

나는 1973년 이래로 1만 명이 넘는 대학 연수생을 가르쳤으며, 이전 부동산 학교에서 5 천 명이 넘는 부동산 학생들을 보았습니다. 유감스럽게도 나는 게으름, 목표 부족, 집중력 부재, 미성숙 및 기본적인 나사 풀기를 단순히 보지 않는 소수의 학생들만 보았습니다. 효과적인 것으로 끝나기 위해서는 용기와 지원이 필요합니다. 늦은 별 John Wayne은 Guts가 하지만 어쨌든 그것을 하는 것은 효과적인 개인들은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들이지, 시간을 낭비하고 목적 없는 삶을 그냥 끌고 가는 사람들이 아니다.

그러므로, 그 어느 때보다도, 미리 준비하고 대학을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일하는 것이 중요하다. 단지 그렇게 하는 유일한 기능을 위해 존재하는 대학 비용 절감 준비가 있다.

이제 나는 당신이 대학 교육을 위해 $ 10,000 자격을 갖춘 개인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장학금에 대해 더 많이 들어 봤는지 확인합니다.이 프로그램은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의 일부만을 구성합니다. $ 200에서 $ 1,000까지 제공 할 수있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좋아요, 더 큰 상 중 하나 또는 두 개만으로도 대학에 갈 수있을 때 왜 작은 규모의 프로그램을 신청해야합니까? 음, 모든 일에는 냉혹함이 따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