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Evan Turner, SG, Ohio St – 내 생각에 Turner는 올해 NBA 유망주들 중 가장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올해 그의 평균 20-9-6으로 증명된 것처럼 66명의 슈팅 가드가 코트에서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다. Turner는 그의 기묘한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정통한 Hed는 Michael Jordan이나 Kobe Bryant의 폭발적인 틀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는 확실히 NBA 슈팅 가드 크기를 가지고 있다.

이번 시즌 대학 농구에서 1년 내내 선수가된 모든 경기를 보여 주면서 20 점 이상을 득점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Bill Walton이 가진 재능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 1970 년대로 돌아 가기 위해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하기 위해 믿을 수 없을만큼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생의 붉은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이 되게하고 Grateful Deceased와 비슷한 밴드를 들었습니다. 그는 산 사람처럼 옷을 입고 수건을 먹는 쇠고기를 던졌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했습니다. 오이 그는 심지어 한때 FBI에 전화를 걸었고, 그 후 그는 정치적 실수를 한 후 심문을 받게 되었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 플로어링과 관련된 어떤 장소에서도 얻을 수 있는 폭발적인 첫걸음을 내디뎠다. 그것은 포인트 가드들이 팀을 쇼핑하는 동안 배울 수 있는 고려사항이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통해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득점한 최연소 선수다. 나는 단지 20살이 되었을 때, 그의 사격 능력에 대해 의문을 제기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더 이상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을 성취하려는 의지에 대해 의심을 품는다.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경기 흐름을 통제한다.

제닝스는 공을 매우 중요한 것으로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단지 몇 명의 포인트 가드들이 실제로 그 롤을 쉽게 선언할 수 있다.

NBA 웨스트는 결국 모든 방법을 강구하는 것처럼 보이는 NBA 팀에게는 거대한 산이 될 것이다. NBA 팀이 어느 쪽으로 올라가든, 그들은 피와 땀 그리고 약간의 기회를 통해 NBA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는 휴가를 얻게 될 것이다. NBA 웨스트 팀이 어느 팀이 이기든, 그들은 매우 건강해야 할 것이다. 야오밍은 이미 그의 부상을 이용하여 휴스턴 로케츠를 무너뜨렸다.

비록 네츠를 통한 일부 바퀴와 거래는 결코 긍정적인 결과를 낳지 못했지만, 그들은 정규 역년에 49-33의 훌륭한 기록으로 2002-2003 캠페인을 마쳤다. 플레이오프에서 네츠는 밀워키 벅스(4-3)를 완파하고, 보스턴 셀틱스(4-0)를 분쇄하고, 디트로이트 피스턴스(4-0)를 휩쓸었다. 스퍼스, 고출력 스퍼스가 전쟁에서 승리(4-2)

나의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 have, 센터에서 76ers를위한 Wilt Chamberlain 나의 두 포워드는 TNT Charles Barkley의 NBA 공동 주최자로 간주 될 것이고,이 라인업에서 Tim Duncan 2 선발 경비원이라는 기본 3 번 NBA 챔피언은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 이언트와 오스카 로버트슨

이제, 공급은 NBA 재능을 가지고 태어나기 쉽지 않다. 당신은 전에 말했던 프로그램을 만들 수 없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다시 말할 것이다. 재능이 실패하면 노력과 노력이 재능을 이긴다. 충분한 재능은 본질적으로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하도록 돕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이 일하기에 더 어려운 경험을 할수록, 그것은 간단한 스티브 내쉬가 이것을 보여주는 완벽한 예다. 만약 NBA 선수들의 절반이 당신의 팀으로부터 온 Nash Hed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리그 그리고 당신이 재능을 가지고 열심히 일해야 HTTP://WWW.SAFE-CHART.COM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천국은 한계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스포츠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예를 들어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경솔한 슛을 하는 등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나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멀리하는가? 나는 게임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 기동을 할 수 있다.

그러나 게임은 힘들지 않다. 이 게임에서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및 충돌 감지와 관련하여 최소한의 시간을 소비하지 않았 음이 분명했습니다. 두 번째로 인기있는 NBA 저지는 Kobe Bryant입니다. 이것은 다소 예상치 못한 것입니다. 이전에 배꼽 선수 였을 수도 있지만, 그의 경력의 끝 부분에 있으며, 일반적으로 저지 판매량이 적습니다. 큰 요인은 Kobe가 점프 슈터 내에서 더 많은 림을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더 젊은 군중이 정말로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고베는 대중의 지식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항상 피로 확률에 대한 기술을 찾는다. 단지 고베 11월 23일 신청서를 더 이상 기대하지 마라. 그의지지 캐스트는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마누 지노블리 이 남자는 자신의 목숨이 달려 있는 것처럼 경기를 한다.

그는 코트 주변을 날아다니며 여자 스트리퍼를 위한 체조선수처럼 몸을 뒤틀고 있다.

그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이 더 가까워질 뿐만 아니라,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