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친구들을 위한 놀라운 일

여기 온라인 마케팅 상품을 위한 끝없는 선택들이 있다.

하지 오피 만 특히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고 싶다면, 여러분에게 관심이 있거나 여러분이 상당히 잘 알고 있는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네,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가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관계를 공개하고 시청자들에게 매출 총액에 대한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알리는 한 합법적입니다. BigCommerce는 당신이 개발하고 웹사이트의 가시성을 향상시키며 총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제공한다.

여러분은 청중 속에서 빅커머스가 개발한 고품질 콘텐츠로 워드프레스 블로그, 웹 세미나 등에 연결하여 콘텐츠 제작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Target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볼륨 기반 수수료 구조로 운영되며, 이는 구매한 개체 수가 증가함에 따라 수수료가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모델에서 이익을 얻지 못하는 제품 범주는 건강 및 미용 제품입니다. 이 클래스에 대한 수수료는 수량에 관계없이 1%로 제한됩니다. Sendinblue의 무료이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요금제는 이메일 마케팅 분야의 블로거와 출판업자들에게 정말 매력적인 수입 대안이 된다. 유료 고객을 소개하고 WPBeginner, Capterra, CodeinWP, e-메일 벤더 선정, e-메일 툴 테스터 등과 같은 주요 파트너 커뮤니티에 참여할 때마다 100유로를 받게 됩니다. HubSpots Associates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데모 영화, 배너 및 복제 예제를 포함하여 최대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대형 아티스트 주식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이 비디오는 ConvertKit의 설립자인 Nathan Barry가 회사의 100만 달러 이정표와 관련하여 트윗한 것에 대한 응답이었다. 그런 점에서, 저는 제가 ConvertKit를 얻은 또 다른 멋진 방법을 시청자들 앞에서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규칙이고,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규칙이다. 네이선과 내가 2016년에 그 에피소드를 녹음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개인들은 그것을 다운로드하고 듣고 있다.

제품과 관련하여 청중의 실제 질문이 있는 상주 웹 세미나를 주최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식별된 양으로 만들고, 당신의 청중들이 그것을 위해 쇼핑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상상하기 쉽게 만든다.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정확히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그것을 사용하는 자신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될 것이다.그들의 동료 프로그램은 리드 페이지 클라이언트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각각의 유료 고객은 30%의 평생 수수료를 받는다. 회사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적격 리드에 대해 $5를 획득하고, 추천인이 Constant Contact의 구매자가 되면 $105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Elementor는 전 세계 웹 사이트의 7% 이상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동적 드래그 앤 드롭 웹 사이트 작성기입니다.다시 한 번, 시청자의 요구와 제품/서비스의 품질을 먼저 고려하고, 수수료와 구조를 두 번째로 고려하십시오. Fiverr, 프리랜서 마켓플레이스는 그래픽과 카피라이터에서부터 완전한 웹사이트와 맞춤형 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한다.

비디오에서, 저는 또한 기업을 시작하고 개발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8가지 필수적인 교훈을 공유했는데, 이는 100만 달러 규모의 MRR 기업으로 변화한 ConvertKit의 사례에서 즉시 얻은 교훈입니다.결국 제휴 네트워크는 가맹점과 제휴사들에 의해 추가적으로 입장을 취하고 특정 애드웨어 게시자들을 그들의 네트워크에서 금지하도록 강요받았다. 진행 상황과 상관없이 애드웨어는 2007년 4월 20일 밸류클릭과 그 딸 회사 커미션 정션에 대한 카테고리 소송에서 증명되었듯이 계속 이슈가 되고 있다.

파트너가 청중을 가장 잘 안다고 했던 얘기 기억나? 이 지식은 주로 그들이 그들과 함께 힘들게 일했다는 신뢰에서 진화한다.

이것은 청중들이 파트너들의 말을 믿을 때, 특히 몇 개의 제품을 믿을 때, 그들은 기본적으로 브랜드의 신뢰성을 구축하면서 그들이 추천하는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