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 마케팅의 치밀한 전략 발견

제휴 마케팅은 대부분 수동적인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이며, 꾸준히 노력하면 큰 수입원으로 성장하여 재정적인 자유와 독립성을 얻을 수 있다.

내 좋은 친구 맷 조반니시는 아마도 내가 아는 최고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일 것이다. 그는 제휴 사이트와 함께 12개월에 수백 달러를 번다.그러나 독자 분이 어떤 종류의 출판사 관계자라고 생각하든, 독자 분이 수익을 창출하는 제휴 작가로 변화하기 위해 서두를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간단한 조언이 있습니다. 돈을 써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시작하고 싶은 것은 시간이다. 제휴 광고는 숙련된 응용 프로그램이며, 요령을 배우는 것은 보통 느리고 힘든 일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제휴사 경력의 첫 번째로 많은 돈을 쓰는 것보다 많은 시간을 쓸 준비를 하세요. 이것은 좋은 환상이지만, 현실에서 더 먼 것은 없다. 제휴 마케팅에 필요한 것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끈기입니다.가입하고자 하는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다면, 가입하고 질문을 하세요. 공공 수익 보고서를 보세요. 블로거들이 그들의 제휴사로부터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 https://snspro-web.com 지 공개적으로 밝히고 있습니다. 유료 교통의 이점은 당신이 요금을 지불하기 시작하는 순간, 당신은 방문객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최소한, 만약 여러분이 몇 가지 문제에 열정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상황이 호전될 때 그것을 추진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비록 이 사람들이 그들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을 훌륭히 해냈지만 생각해 보세요.초점이 맞춰진 부분이 더 높으면 전용 구매층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조사하고 과도한 수수료를 받거나 사이트 방문자를 더 많이 배출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필요에 따라 하나 이상을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선택 사항을 중심으로 견고하고 흥미로운 컨텐츠 자료를 개발하고 웹 사이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십시오.가장 중요한 것은 변환을 개선하기 위해 세부적이고 명확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인플루언서는 그들만의 브랜드와 미학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브랜드 리콜과 인지도를 보장하기 위해 당신의 모델과 연결되는 요소들을 추가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이것은 Instasize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달성할 수 있으며, 수도꼭지에서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를 편집하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최근에 우리는 Streak을 프리랜서가 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리드를 관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장치로 홍보했습니다. 다시 한 번, 그것은 시청자들에게 말하는 것이다. 저는 개인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12개월에 여러 개의 6자리 숫자를 만듭니다.제휴사의 대안이 있든 없든 청중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옵션을 찾아야 합니다. 청중들의 전문 지식의 질을 유지하지 않는 것. 나는 클릭 몇 번에 300달러를 썼으며, 사람들의 클릭은 매출 제로에 달했다.그러나 이 프로그램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청중들이 카리브해를 호화롭게 여행하는 것에 대해 진정한 호기심을 가질 경우에 가치가 있다.

10%는 많지 않아 보일 수 있지만, 킨스타스는 95%의 높은 구매자 보유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추천서는 과도한 평생 가치를 가질 가능성이 더 높다. 인터넷에는 수천만 개의 웹사이트가 있으며, 40% 이상이 워드프레스에 구축되어 있다.

WP Engine은 전 세계 수백 개의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위한 초고속 웹 호스팅을 제공한다.

Moosend 협력업체는 사전 제작된 공급품(배너, 템플릿 등)과 협력업체 대시보드에서 발견된 자산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가맹점 파트너, 과도한 커미션 제휴 프로그램 또는 보수가 높고 일정한 온라인 마케팅 일자리를 찾는 것은 가맹점과 접촉하기 전에 상당히 많은 사전 작업을 필요로 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다른 회사의 제품을 그들의 웹로그와 다른 온라인 미디어 채널에 홍보하고, 그것은 항상 제휴 하이퍼링크를 포함한다.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은 누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미디어에서 멀리 보내고 제품 판매자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하이퍼링크에서 생성된 모든 구매가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인정되도록 하이퍼링크를 추적할 수 있다.

계열사들은 때때로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그들 자신의 디지털 자산으로 명시적으로 홍보한다.

또는 회사가 선호하는 URL에 하이퍼링크나 그래픽 광고만 포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