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게임과 관련하여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한다.

아이디어 레크리에이션은 인간의 행동을 레크리에이션으로 변환하기 위해 여러 종류의 입력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가장 널리 퍼진 것은 게임 패드와 조이스틱과 같은 게임 컨트롤러를 많은 콘솔에 사용하고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과 함께 개인 노트북 기술을 위한 장비로 사용하는 것이다. 최신 컨트롤러의 일반적인 컨트롤에는 얼굴 버튼, 어깨 트리거, 아날로그 스틱 및 방향 패드(d-pad)가 포함됩니다. 콘솔은 때때로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일반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반면,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생산자 또는 타사 공급업체로부터 별도의 구매로 사용할 수 있다.

유사한 관리 장치는 핸드헬드 콘솔과 아케이드 캐비닛으로 구성된다.PEGI 시스템은 3+, 8+, 12+, 16+, 18+를 포함하는 최소 유익 연령을 기준으로 평가된 콘텐츠를 사용한다.

더스트포스는 게임플레이가 플랫폼 간 도약을 수반하기 때문에 플랫폼 스포츠 장르를 대표한다.

다운로드된 TV 노출 및 영화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동일한 계정의 많은 장치에서 실행될 수 있습니다. 친구들을 위해 파티를 열어 누가 이 스포츠에서 가장 잘 생겼거나 최악인 디저트를 만드는지 확인하세요. 당신이 이야기를 통제하는 장소에서 감정적인 1인칭 모험을 시작하세요. 그리고 당신의 실제 삶을 눈 깜짝할 사이에 마무리하는 결과에 영향을 미치세요. 제믈랴 서부에 위치한 크로스벨 주는 한때 치열한 영토 분쟁의 장소였지만, 이후 대륙의 주요 무역 및 통화 시설 중 하나로 발전했습니다.오늘날, 많은 게임들은 게임 로직, 게임플레이, 렌더링의 대부분을 처리하는 레크레이션 엔진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이러한 엔진은 실시간으로 물체의 물리를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에 해당하는 특정 옵션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게임 내 비디오 재생, 온라인 회사를 통해 통신하는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게임을 위한 중매, 유사한 옵션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구축자가 입력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이러한 기능은 빌더 프로그래밍 언어를 선택하여 사용하거나 직접 프로그래밍의 양을 줄이는 스포츠 개선 키트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지만 스포츠에 추가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의 양을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우리는 SYBO와 그것의 이동성 상록수 서퍼들이 이제 미니클립 가족의 일부가 되었다는 것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흥분된다. 서바이벌 호러에 젖어 있고 움직임으로 가득 찬 이 스릴 넘치는 시리즈는 시작되고 계속해서 진화하는 설명을 위해 플 서든핵.서든어택핵 레이스테이션의 고정 장치가 되어 왔다. 지구가 더 이상 우리의 것이 아닌 거대하고 치명적인 기계가 있는 야만적인 세계에서 추방자, 추구자, 구원자, 알로이의 여행을 따라가십시오. 포스피드는 아름답고 무자비한 아티아의 땅으로 이송된 젊은 뉴요커 프레이의 여정을 따라가는 액션 RPG다.1,000명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55%가 스트레스를 풀고 푸는 데 도움이 된다고 언급했고,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일상적인 업무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피 방법으로 본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들은 점수 매커니즘이나 마지막 보스전과 유사하게 어떤 종류의 승리나 성공적인 상황을 특징으로 하는 경향이 있다.

Gone Home과 같은 걷기 시뮬레이터와 That Dragon, Cancer와 같은 공감 게임의 도입은 그러한 종류의 수익성이 없는 비디오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소개했고 이것들이 실제로 비디오 게임이었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 이것들은 참가자들이 어떻게든 함께 일할 수 있는 게임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여전히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으로 정당화된다. 도쿄의 한 고등학교로 강제 전학을 가게 된 주인공은 이상한 꿈을 꾼다.인피니티 워드는 심장을 울리는 차세대 최첨단 게임플레이를 선보인다. 역사상 가장 뛰어난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를 구현하는 놀랍도록 사실적인 사운드, 조명 및 그래픽을 통해 진정한 몰입형 전문 지식을 갖춘 파트너와 함께 싸워 보십시오.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대한 강박 루프는 중독성 있는 습관을 조장할 수 있는 도파민 분비를 촉발한다고 여겨진다.아이들은 이 맛있는 수학 게임에서 배열을 이용한 제품 찾기를 적용합니다. 그 사실을 사용하여 이 재미있는 스키 레이서 스포츠에 9s 곱셈 사실을 적용하십시오. 이 게임에서 언덕 아래로 경주를 해서 3가지 사실 가정을 연습하세요. 빠르게 진행되는 이 보물찾기 스포츠에서, 아이들은 문장 조각과 계속되는 문장을 피하는 법을 배우면서 전체 문장을 결정하고 구성한다.

플레이어들은 롤리가 함께 모이는 것을 돕기 위해 곱셈 사실의 데이터를 사용한다.

그러나 영화나 TV와 달리 비디오 게임은 게임플레이의 상호작용에 따라 장르로 분류되는데, 이는 게임플레이가 온라인 게임과 상호작용하는 첫 번째 수단이기 때문이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팅 스포츠는 플이 필요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슈팅 게임으로 남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