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 리뷰 및 지침

구글이나 야후와 같은 검색엔진을 자주 기어가게 하기 위해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는 것은 웹사이트에 더 많은 무게를 제공할 수 있다.

제목 태그 및 메타 설명을 포함하여 온라인 웹 페이지 메타데이터에 관련 키워드를 추가하면 웹 사이트 검색 목록의 관련성을 향상시키는 경향이 있으므로 트래픽이 증가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URL을 가리키는 수신 링크로 인식되며 웹 페이지 링크 인기 점수의 방향으로 계산되어 웹 사이트의 신뢰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011년 2월, 구글은 다른 웹사이트와 출처에서 중복된 콘텐츠를 포함하는 웹 사이트에 불이익을 주는 판다 대체품을 발표했다. 역사적으로 웹 사이트들은 서로 콘텐츠 자료를 복사했고 이 응용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검색 엔진 순위에서 이익을 얻었다.또 다른 불법 관행은 키워드로 가득 찬 출입구 페이지를 소비자 웹 사이트 어딘가에 배치하는 것이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추가 쿼리에 대해 웹 페이지를 더 관련되게 만들 것을 보장합니다. 개별 페이지는 다양한 키워드와 거의 관련이 없기 때문에 이는 본질적으로 잘못된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음흉한 것은 이러한 출입구 페이지들이 일반적으로 웹 최적화에 대한 숨겨진 하이퍼링크를 훌륭하게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출입구 페이지는 웹 사이트의 하이퍼링크 평판을 없애고 그것을 검색 엔진 최적화 및 다른 구매자에게 전달하며, 이는 불미하거나 불법적인 콘텐츠 자료가 있는 사이트를 포용할 수 있다.

사이트에서 수행해야 할 사항, 이유 및 예상되는 결과가 무엇인지 연구하기 위해 기술 및 검색 감사를 요청하십시오.우리는 알고리즘, 패널티 및 검색 엔진 최적화 구성 요소가 검색 초기부터 어떻게 발전했는지 보았다.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 및 웹 사이트 소유자로서, 우리 모두는 웹 마스 백링크 터가 집중하고 시간을 보내야 하는 장소를 직접 알고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회사에 적용되는 많은 스키마 종류가 있다.

웹 최적화를 위해 스키마 투 스키마에서 스키마 & 마크업에 대해 추가로 배울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측면에서 웹 최적화는 복잡한 피드백 시스템처럼 작동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 구글 및 검색자의 입력을 사용하여 주어진 검색에 대해 가장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관련된 결과를 표면화합니다. 당신의 기능은 구글의 전문성, 권한, 그리고 검색자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신뢰 요구 사항(E-A-T)을 충족하는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는 것이다.권위 있는 사이트(예: .edu 또는 .gov 도메인)의 품질 백링크도 도움이 됩니다. 중복된 내용과 손상된 하이퍼링크는 대부분의 웹 사이트를 괴롭히는 가장 흔한 두 가지 크롤 오류입니다. 구글이 당신의 웹 사이트가 스팸이나 스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첫 페이지 등급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실제로 인터넷에는 많은 중복 콘텐츠 자료가 있다.

이 방법은 정보 표와 함께 디스플레이에 항상 밀착되지 않고 극적인 수정에 대한 지식을 유지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분석 도구를 사용하면 특정 상황이 충족될 경우 이를 알릴 수 있는 전자 메일 경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성과는 하루하루 변동할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매일 작은 변화 하나하나에 집착하기보다는 더 큰 이미지를 한 눈에 보는 것이 항상 좋은 것이다.구글은 큰 금융 기관을 가진 사람들이 시스템을 게임하는 것이 간단해짐에 따라 이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Google은 웹 사이트를 가리키는 링크가 관련되기를 기대합니다. Fiberr에 가서 100달러에 10,000개의 링크를 제공하는 공연을 사는 것은 당신이 기대하는 결과를 산출하지 못할 것이다. 그것들은 마이스페이스와 사운드클라우드와 같은 이슈에 대한 형편없는 프로필 하이퍼링크가 될 것인데, 그것은 당신의 틈새와는 전혀 관련이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