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의 기본은 당신이 오늘 시작의 이점을 취할 수있는 것처럼

YouTube는 비디오 중심의 플랫폼이기 때문에 사용자는 많은 영화를 볼 수 있으므로 제조업체가 혁신적인 비디오 제작 전략을 사용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합니다. 거대한 다양성의 사람들은 비디오와 함께 텍스트 콘텐츠 설명을 통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필요한 것을 관찰하고 그들이 무언가를 놓친 경우에 평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목표 키워드로 설명을 최적화 할 수 있으므로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의 위치가 높아집니다. 또한, 당신은 비디오 설명과 함께 다른 관련 비디오, 소셜 정보 및 콜 – 투 – 액션과 논의 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이 모든 경쟁자들과 함께, 특히 콘텐츠 자료의 품질이 낮은 경우, 비디오 광고 노력이 눈에 띄지 않게 진행되는 것은 간단하다.

Whatagraph는 Whatagraph에 계정을 연결하기 만하면 사용하기 쉽지만 해당 지식을 수집하여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이 프로 플랜은 소규모 스타트업과 프리랜서들에게 유익한 반면, 큰 계획은 에이전시와 마케팅 팀을 위해 고안되었다. 그들의 가장 비싼 계획은 콘텐츠 제작자 또는 비즈니스로서 자신을 위해 개인화 된 코칭을받는 30 일당 415 달러입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가 어떻게 발견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간격이 있는 경우 검색 엔진 최적화 비디오 기술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이미 YouTube에서 엄청난 추종자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전자 메일 레코드, 소셜 팔로잉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웹 사이트에 동영상을 포함시켜 방문자를 유도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섬네일에 내 얼굴을 넣을 필요는 없지만, 내 추종자들이 나를 인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리드를 생성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YouTube 독점 공급에서 {분기 말까지 X 리드 생성}을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유행하는 쇼핑객들과 연결되어야 한다면,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 실제로, 한 에델만 조사는 쇼핑객들의 81%가 모델 믿음이 구매 선택을 할 때 결정적인 요소라고 말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비디오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광고 및 판매를 후속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실제 결과를 이끌어내는 법을 배우십시오.

자,이 전체 YouTube https://pixt.is 광고 아이디어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가장 효과적인 YouTube 채널에서 적용되는 YouTube 전략을 연구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팔로워들에게 최신 영화를 홍보할 준비가 되셨나요? Moosend를 사용하면 드래그 앤 드롭이 의미하는 뉴스 레터를 즉시 만들고보고 기능을 통해 진행 상황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정보는 완전하지는 않지만 유료 광고를 탐색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 세상에 들어가기로 결정한다면, 주로 당신의 사업 목표와 재정에 근거하여 어떤 종류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선택하라. 또한 동일한 방법으로 틈새 시장의 주요 문구를 채널 설명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이 작업을 쉽게 수행하기 위해 의존 할 수있는 많은 공격적인 분석 도구가 있습니다. 시작하기 좋은 장소는 YouTube 트렌드 비디오를 분석하고 기술적 인 정도만큼 적절하게 각 전략에 대한 유사점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이것들은 비디오보다 먼저 재생되고 CPM과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광고 형식보다 낮은 값으로 재생되는 짧은 (6초) 건너뛸 수 없는 광고들이다. YouTube 광고를위한 하나의 평범한 비용 마네킹은 누군가가 광고와 함께 참여하거나 30 초 이상 비디오를 보는 경우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CPV입니다. 다른 수수료 모델은 당신이 받는 인상이나 전환에 따라 다르지만, 그것들은 대부분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목표에 따라 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