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 여성의 관점

2016년 3 월에 개장한 8 층짜리 소녀가 있는 도매 (민. 필수 품목) 쇼핑몰. 의류, 신발, 장비, 전자 제품, 가죽 제품, 스포츠 용품, 실크 등과 함께 동대문 시장에서 모든 종류의 물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한국적 미감에 대한 화려한 요소를 잘 보여주는 우수한 인테리어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롯지다.

때때로 행상인들과 아이스크림 트럭들은 상품과 회사를 제공하는 이웃들을 통해 이동한다.

현대적인 구매 센터는 이제 전례와 완전히 다르며 상점은 일반적으로 특정 인물 건물이거나 하나의 큰 구조로 압축됩니다. 인구가 많은 유럽 도시에서는 13 세기까지 다양한 소매 업체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웃 구매 지역 및 소매 업체는 수많은 사회 및 지역 사회 제공 업체와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이웃에게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서비스, 위치 및 인기의 차이로 인해 휴가 장소 소매 업체와 유사한 다양한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이웃 소매 업체는 다음과 같은 상점을 포용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사, 병 상점,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상점.

이 기능은 유행하는 상품 목록을 볼 수 있는 힘과 함께 올 가을 후반에 출시될 것이다. 아, 그리고 이베이와 비슷하게, 구글은 곧 운동화의 360도 뷰를 전시하기 시작할 것인데, 이것은 12개월 전에 보기 위해 추가한 집 상품의 3D 이미지를 확대한 것이다. 검색 거인은 또한 구매 검색 필터를 저장하기위한 접근 방식을 추가합니다. 지금 당장 검색 필터(측정, 음영, 브랜드 등)를 체크해야 한다.

Google의 구매 탭에서 이러한 기본 설정은 페이지를 떠나는 즉시 사라집니다. 나중에이 바나나몰 12 개월 동안 미국의 고객은 한 번 검색 필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후 Google은 이러한 환경 설정에 적용되는 결과를 보여줍니다.

사용자들은 정적 사진보다 거의 50% 더 큰 3D 이미지와 상호작용했다고 회사측은 언급했다. 사용자들은 주로 그들의 초기 쇼핑 습관에 기초하여 개인화된 쇼핑 결과를 얻기 시작할 것이다. 이 향상된 기능을 통해 사용자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자는 Google에 자신의 기본 설정을 즉시 알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성을 켜거나 끌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