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내가 내 교육 대학의 장점을 취하는 것입니다.

교육 대학에서 우리는 학생들을 모으는 방법, 최첨단 연구를 수행하는 방법 및 강점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심층적 인 학제 간 업무에서 상호 작용합니다. 우리는 주요 프로세스를 변경했으며 두 번째는 프로세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가상 데이터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그룹에 대한 헌신과 엄격한 연구 전통에 의해 지식을 얻을 수있는 봉사 활동을 활성화함으로써 지역, 국가 및 전 세계적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및 캠퍼스 출처에 대한 최신 정보는 UNLV 코로나 바이러스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학장 사무실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이 학과는 다른 학부에 비해 국악교육에 에너지를 쏟 IQ MENTOR 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가창과 피아노에 준하는 심도 있는 과목을 우선시하고 있다.

대안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특정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교육 전공자는 교과 과정을 마치는 동안 수용 가능한 교실에서 계약하에 일합니다. Kinesiology 대학 회원과 정형 외과 의사는 모든 의학 지식의 공식 큐레이터가 되어 스포츠를보다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두 명의 철인 3 종 경기 거인과 협력했습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국내, 전국 및 전 세계 지역 사회에 봉사하여 어린이와 그 가정의 삶의 기회를 강화하는 데 전념합니다. Academic Resources UIC에서 교육 직업을 탐색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

우리의 세 대학원 부서는 각각 자신의 임무, 비전, 관리, 독특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육대학은 교육자들이 우리의 미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재창조하고 있다.

영광스러운 신체 교육 강사를 육성하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교육부는 다양한 분석을 수행하고 체육을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는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과는 센터 칼리지, 기본 과도한 대학 및 과도한 과학 학교를위한 훌륭한 화학 교사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학생들은 화학 강사로서 전문 지식을 개발하기 위해 원칙 및 실험 과정을 통해 아이디어, 과학적 고려 및 문제 해결 능력을 배웁니다.

GCUs College of Education은 온라인, 캠퍼스 또는 야간에 학교 및 교육 학위를 제공합니다. 특정인 교육 과정을 통해 선택한 영역에서 정보를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일반 교육부는 각 학생이 안정적인 교양 기초를 축적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학생들은 세계, 과학, 노하우, 과학, 예술 및 체육 및 균형 잡힌 훈련과 같은 각 학문 분야의 교양 과목을 이수해야 합니다. 대학 교육은 2 년제 중학교 또는 그룹 학부 또는 해외 확장 프로그램과 함께 대학 또는 학교의 학부 수준의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출석을 의미하며 학위 취득을 위한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그는 강의실에서 시내 복도에 이르기까지 모든 업무에 에너지를 공급하기 위해 애플 기술을 선택했다. CSU Fullerton에서 Isaac은 남성 성공 이니셔티브에 합류했습니다. 남성 남성은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습니다. {at home}을 처음으로 느끼면서, 그것은 그가 커버리지 변경을 통해 훈련에서 접근 가능하고 포괄적인 미래를 옹호하도록 고무시켰다. 아이작은 페이스타임과 함께 iPhone 13을 사용하여 지도자, 학생, 가족과 계속 연결되어 있는 반면, CSU의 학자 체격 회장으로 여행한다.

Alferos가 Apple 노하우를 사용하여 영향력 있는 커버리지 변경을 추진하고 더 큰 교육에서 차별과 디지털 불안을 방지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BI 대학생들은 4년 이내에 더 많은 수업을 듣고 졸업하면서 더 큰 성적을 받았습니다. 진보적 인 교육에 대한 우리의 지도력은 우리 도시, 지역, 미국 전역 및 해외 지역 사회에서 우리가하는 일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모든 가젯, 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각 서비스는 접근성 옵션을 내장하여 만들어집니다. 왜냐하면 개인들이 그들을 위해 가장 잘 일하는 방법 안에서 참여할 수 있을 때, 모든 곳의 학생들은 최선을 다하기 때문이다.

CNU College of Education의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학과는 1977년 기계 공학 교육 및 재료 공학 교육 부서로 분류되었습니다. 설립 이래,이 부서는 산업 기술자 교육에 필요한 이론과 실습을 갖춘 산업 및 공학 교육 전문가와 유능한 기술 고등학교 교사를 양성했습니다. 따라서 학자들은 기계재료공학의 보편주의적 이론과 실천뿐만 아니라 기계재료공학 교수법의 이론과 실제를 연구하면서 학문으로서의 인간성을 획득하고 있다.

궁극적으로,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 분야에서 유능한 교사와 전문가로 밝혀지기 위해 대학생들을 코치하는 부서 목표. 산술 훈련 프로그램은 1964 년부터 우수한 중등 대학 수학 학자를지도하고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