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신용 카드에 대해 알아야 할 것

디스커버 카드를 소지한 구매자는 서비스 제공업체가 허용할 경우 최대 120달러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 금액은 거래의 골판지 소지자 비용에만 추가 되며 거래가 돈을 미리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어떤 카드가 가장 좋은 가치를 제공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Select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신용 카드 247 개를 분석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추가 특전, 적용 과정 및 구매자가 요소를 상환하는 방법을 고려했습니다. 1 적격 구매는 현금 등가물, 머니 오더 및 / 또는 보상 카드 구매 또는 현재 카드 재 장전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TD 현금 은행 카드의 경우,이 프로모션 공급에 대한 대부분의 보너스 적립은 $ 150 Cash Back 보상으로 사용할 수있는 15,000 포인트입니다.

카드가 지출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경우 가장 효과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영역이 지출 습관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자동차가 없는 사람은 휘발유에 대한 과도한 보상으로 이익을 얻을 것 같지 않다. 외식이나 테이크아웃을 거의 하지 않는 사람들은 아마도 식사보다 식료품에 대한 높은 보상을 주는 카드로 더 잘 먹을 것이다. 저금리 은행 카드는 지속적인 이자율이 낮은 카드로, 일반적으로 다른 카드의 업계 공통 APR보다 훨씬 낮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드에 잔액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호기심 비용이 더 나은 이자율의 카드보다 낮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유용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은행 카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지만 여러 가지 유형의 은행 카드가 있으며 각 카드는 특별한 목적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다른 표현으로, AP 해피머니매입 R은 신용카드의 꾸준함이나 신용 점수의 다른 선에서 당신이 지불할 호기심의 양을 의미하고 APY는 당신이 예금 계좌에서 벌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이자의 양을 의미한다.

Discover it® Student Cash Back은 튼튼한 수입 요금과 학생 카드에서 흔히 볼 수없는 환영 보너스의 독특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만약 제대로 레버리지를 한다면, 카드 소유자들은 중요한 현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

카드 소지자는 Priority Pass 라운지 멤버십, Capital One 라운지 입장 및 카드로 어플라이언스 지불을 지불한 후 Global Entry 또는 TSA PreCheck 소프트웨어 청구 크레딧을받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ICICI 은행 신용 카드에 있는 많은 제안들로부터 현금 회수와 즉각적인 할인을 이용할 수 있다.

그러니 신용카드 부분을 통해 검색하여 원하는 것에 가장 잘 맞는 신용카드를 받아 지금 신청하십시오. 구매에 대한 소개 APR을 즐기십시오. 게다가, Discover는 첫 번째 yr가 끝날 때 벌어들인 모든 돈과 일치할 것이다. 글로벌 엔트리 또는 TSA PreCheck에 대한 가장 큰 신용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지평선을 여행하거나 곧 출발한다면, 먼저 우리로부터 견적을 받는 것을 멀리하지 마십시오. Virgin Money Cashback으로 일상적인 지출에 현금을 적립하십시오. 따라서 IVR을 사용하거나 SMS 또는 IVR OTP를 통해 OTP를 조기에 생성할 수 없기 때문에 트랜잭션이 안전하다는 것을 안심할 수 있습니다. OTP는 귀하의 거래를 유발하는 경우에만 전송될 수 있습니다.

늦은 자금과 신용 점수 한도를 초과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과거를 손상시킬 수 있다.

포인트에서 다시 현금으로, 당신의 회사를 위해 만들어진 혜택이있는 신용 카드가 있습니다. 첫 번째 계정 소유자 기념일 이후 연간 회원비가 지급되는 1-2회 청구 주기 내에서 10,000파운드의 보너스 마일리지(여행에 대해 100달러와 동일)를 받게 된다.

자동차 감식가들은 특히 당신의 추구가 제너럴 모터스 제조 포트폴리오에 포함된다면 기뻐한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GM 구매시 7X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다른 모든 곳에서는 4X 팩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카드는 연간 지불금이 없고 보상 소득 상한선이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카드가 하나도 없는 것처럼, 쇼핑객들은 가장 효과적인 신용카드 발급자들에 대해 완전히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다.

한 사람은 고객 지원 담당자로부터 런어라운드를 받고 결과적으로 은행 제로 스타의 가격을 책정할 수 있으며, 다른 한 사람은 건설적인 경험만을 가지고 있으며 이사회 전체에 걸쳐 5개의 별을 제공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매자 만족도 조사에서는 몇 가지 경향이 나타난다.

그것은 시장을 선도하는 것이고, 이 카드를 일상적인 지출에 가장 적합하게 만든다. 음식 및 여가 보상은 식사 장소 및 식료품 점에서 다시 3 %의 막대한 돈을 지불하는 이 무료 카드의 핵심 요소이지만 스트리밍 등에 추가됩니다. 구매시 2 %의 현금 환급과 환상적인 보너스 제공 및 APR 소개 간격을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