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의 중요한 항목

명확한 CTA가 있는 카드 및 끝 화면과 함께 콘텐츠를 최적화하십시오. 트래픽 소스 보고서는 시청자가 온라인에서 콘텐츠 자료를 검색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당신의 YouTube 콘텐츠 자료를 가장 잘 홍보할 수 있는 장소에 대한 값진 인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시청자가 YouTube 검색 또는 Twitter를 통해 콘텐츠 자료를 검색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심층 트래픽 보고를 보려면 일반 트래픽 공급 클래스를 클릭합니다. 이 데이터는 YouTube 광고 전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이들이 무엇을 언급했는지 또는 무엇을 언급해야하는지 알고 싶다면 비디오를 클릭하여 알아 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가치 제안과 색 구성표는 쉽고 내 웹 사이트와 일치합니다. 나는이 기본 정보의 절반을 사용하여 왜 훌륭한 채널 형식이 필요한지 이야기 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Agorapulse를 사용하여 YouTube 채널의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예약하는 방법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Words 계정을 선택하고 “New Campaign”을 선택하여 시작하십시오. 인구통계 보고서는 시청자의 나이와 성별을 보고함으로써 시청자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이 소프트웨어는 사람들의 호기심을 포착하고 모델을 정확하게 특성화 할 수있는 것을 찾을 때까지 완전히 다른 변형을 시도 할 수 있도록 간단하게 만듭니다. P2P를 만들어 친구의 힘으로 고려하는 브랜드에 무료 자산을 제공하여 자신 유튜브 채널 홍보 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했다. 12개월 동안 제조업체들은 유튜브 영향력 행사 마케팅에 6,000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다.

이것은 채널 최적화로 구성되며, 여기서 비디오 채널 또는 페이지를 최적화하여 검색 엔진이 검색 엔진을 검색하고 경쟁 콘텐츠보다 선호하도록 지원합니다. 그들은 영화를 발견하고 유기적으로 비디오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완벽한 기술을 구축합니다. DMA의 직원은 시청자에게 효율적인 채널, 비주얼 및 눈을 뜨게하는지지 콘텐츠를 만드는 전문 분야입니다.

이런 식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모델 노출을 늘리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YouTube에는 YouTube 광고 전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도구와 옵션이 있습니다. 완료 화면과 카드를 사용하여 원하는 호출을 작업에 추가합니다. 시청자들이 영상 콘텐츠를 가장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눈에 보이는 콘텐츠 중에서도 영화는 시청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