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전히 즐거움을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 또는 보상을 위해 적절하게 수행됩니다. 그들은 혼자, 그룹 또는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게이머는 사람들이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즐겁게 지낼 때와 마찬가지로 비 선수의 시청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스포츠 선수들은 그들이 경기를 하기 위해 그들의 플립을 할 때 그들 자신의 시청자들을 구성할 수도 있다.
우리는 매달 4억 명 이상의 플레이어에 도달하고 있으며, 우리의 시청자들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비디오 게임의 주요 구성 요소는 목표, 지침, 도전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대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드물게 둘 다 포함합니다. 많은 게임은 합리적인 능력을 개발하거나, 기차의한 형태로 봉사하거나, 교육적, 시뮬레이션적 또는 심리적 위치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온라인은 적절하게 좋지만, 비록 모더와 슬픔이 일반적으로 그것을 파괴하지만, 그것이 우월하다는 것 외에는. 우리는 모든 사람이 게이머로 보이고 모든 사람이 비디오 게임을 통해 창조하고, 경쟁하고, 협력하고, 연결할 수 있는 미래를 고려한다.
안전은 건축업자가 지식을 습득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주로 사용자의 사용,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사명은 간단합니다 – 전 세계 고객을 위해 원활하게 작동하는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을 만들고 크고 작은 빌더에게 보상합니다. 우리 회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CrazyGam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Activision은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모든 열렬한 게이머와 비 플레이어를 환영하여 출시되지 않은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토큰은 보드의 폰, 게임 머니 또는 득점한 포인트에 해당하는 무형 아이템일 수 있습니다. 오늘, 나는 우리가 스튜디오 디렉터 때문에 Marko Lastikka와 함께 핀란드 헬싱키에 내부 게임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있음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그것은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을 포함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실시간 개선 플랫폼의 글로벌 팀에 합류하십시오. Edward Martin의 Unity HDRP에서 구성 가능한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 안에서 자동차용 실시간 렌더링을 한 눈에 살펴본다. 멀티 플레이어 서비스, 레크리에이션 운영, 소비자 획득 및 수익 창출을 위한 도구를 사용하여 단일 모듈식 플랫폼에서 숙박 게임을 구축하십시오.
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최초의 상용 온라인 게임인 Pong은 탁구를 쉽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높아짐에 따라 모험과 모션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이 장르에는 플레이어가 장애물 모음을 통해 3 번째 개인 관점에서 개성을 인도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레크리에이션으로 간단하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장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실제와 비슷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거둔 PC는 체스에 해당하는 전통적인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하여 단일 참가자가 재생할 수 있는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은 플레이어가 서있는 보드, 자산 및 진도가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되는 보드를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합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움직이는지도가 될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수익성있는 행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행동을 위한 필수적인 상황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능할 때마다 참가자가 반대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한다는 체스의 규칙은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 킥으로 골을 넣어야 한다는 것은 축구의 규칙이 아닙니다. 참가자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조립하는 동안 목표는 일반적으로 기술과 행운의 특정 졸업장을 필요로하 바둑이족보 지만, 레크리에이션의 기초를 따르는 것은 기초에 대한 지식과 신중한 시도와 관찰을 필요로합니다. 그것은 거의 행운이나 까다로운 능력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때때로 도구와 규칙에 의해 특징 지어집니다.
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됩니다.한 플레이어는 그 후에 전송을 고려한 다음 후속 참가자도 동일하게 수행하고 참가자는 자신의 차례에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위배됩니다. 스킬 게임은 레슬링, 전쟁 잡아 당김, 홉 스코치, 표적 포착 및 스테이크, 체커 및 체스와 같은 정신 기술 게임과 유사한 신체 기술 게임을 구현합니다. 기술 게임에는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가 포함되며, 종종 그것들을 연주하기 위해 특정한 도구가 필요하다.
게임은 때때로 필요한 구성 요소에 따라 분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