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사진 여행을 시작할 때, 모든 장르의 사진에서 객관적인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이 사진 여행을 시작할 때, 당신이 싫어하는 것으로 보이는 것은 당신이 다른 세계를 열어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미리 생각한 아이디어 없이 그것에 한 발짝 더 나아갈 가능성이 가장 높다면, 만약 당신이 이미 결정을 내릴 만큼 각 장르를 알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이 내가 거의 30년 전에 나의 첫 영화 SLR을 받았을 때 클로즈업 사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당신이 특별히 선택하기 전에 당신이 당신의 선택하도록 하라. 다시 돌아오는 것처럼 나는 풍경 사진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충분히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었고 아기가 매우 즐거운 세계라는 것을 알고 있다.

사진은 영리한 세계일 뿐만 아니라 당신의 마음이 당신이 잠재적으로 취할 수 있는 놀라운 이미지들 중 일부를 창조적으로 얻을 수 있게 할 필요가 있다.

광고 사진가는 마케팅 캠페인에서 기업을 돕는다.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높은 순위를 획득한 것을 극복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것은 어렵다. 잡지, TV 쇼 등에서 이름을 갖게 될 것이다.

한 기초 사진 수업을 많이 들어라. 비싼 대학 수업이나 지역 사회 센터에서의 전문 수업 즐거운 수업으로 밝혀지지 않았다. 개인이 배울 수 있는 전문 사진사를 얻는 것이 필수적이다. 또한 추가적으로 배우는 다른 사람들을 곁에 두는 것도 도움이 된다. 그렇게 하면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

브라이언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은 바로 셔터 버튼을 누르기 전에 여러분을 생각하게 하고 전기 질환에 굴복하게 한다.

만약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있다면 브라이언 피터슨이다.

몇 년 전만 해도 나는 모든 것을 직접 읽고 전자잡지에 가입한 모든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읽고, 신간지 잡지와 신간지 잡지, 신간지, 중고 서점을 사서, 인터넷을 기사와 데이터를 찾아 볼 수 있는 대로 도서관으로 방문했고, 거의 1미터 높이의 종이 더미를 인쇄했다. 내가 완벽하게 파악할 때까지 현장의 조리개, 셔터 속도, 깊이에 관한 기사를 읽고 다시 읽을 수 있는 어떤 정보라도 나는 그것을 손에 넣을 수 있다.

훈련 과정에서 읽는 것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가능한 한 많은 것을 할 것이다.

사진에는 세 개의 카메라 각도가 있다.

이 모든 것은 하이 앵글(새의 눈 시야), 노멀 앵글(인간의 눈 시야), 로 앵글(벌레의 눈 시야)이다. 볼 수 있을 때, 이 카메라 각도는 사진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공학이나 건축에 있다면, 이 용어들은 정말 친숙하다.

안 돼!사진과 같은 훌륭한 예술 직업, 적은 식사는 제한된 공급에 대한 수요를 창출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기 위해 더 자주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속도가 있는 가격으로 당신이 하는 일의 양을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거리 사진 촬영에 거의 모든 카메라가 사용될 수 있다.

물론, 카메라가 좋을수록 중고dslr 카페인 나로서는 꽤 넓은 각도를 가진 카메라나 렌즈를 가지고 있는 것을 좋아하는 이미지의 질이 좋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사진작가들은 사진을 파는 데 돈을 벌고 싶지만 사진 변환과 관련된 바닥 매수 과정에 대한 실질적인 이해나 관심은 없다. 판매 수익 그들은 위대한 사진이 성공적인 판매를 완성하는 것이라고 잘못 믿는다.

포스터나 광고를 볼 때 가장 먼저 어떤 것을 가져갈 수 있을까? 문자를 보내야 할까, 아니면 아주 기뻐해야 할까? 사람들이 다른 어떤 것에 대해서도 먼저 이미지를 인정한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이 이유의 원인은 무엇인가? 사람들이 왜 이 제품 사진에 대한 이미지를 처음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이것들이 포함된 것에 대해 몇 가지 사실적인 이유를 물어볼 수 있다.

당신이 사진 여행을 시작할 때, 당신이 싫어하는 것으로 보이는 것은 당신이 다른 세계를 열어줄 수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선입견 없이 그것에 한 걸음 더 나아갔다면. 사람은 이미 결정을 내릴 만큼 각 장르를 알고 있고, 기다리며, 결정하기 전에 내가 나의 첫 번째 영화 SLR 30을 받았을 때 클로즈업 사진에 빠져들었다. 몇 년 전 그리고 나는 다시 돌아오려고 하지 않았다. 나는 풍경 사진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충분히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었고, 사진 촬영이 다소 즐거운 세계일 때 당신의 마음이 당신이 잠재적으로 촬영할 수 있는 놀라운 이미지로 창조적으로 무언가를 얻을 수 있도록 허락할 필요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많은 아마추어들은 자신의 무능의 단계에 도달했고 그것을 지나쳐서는 안 되기 때문에 그들의 사진에서 좌절의 시간을 보낸다. 이것은 피터 아다지로 알려진 세계 비즈니스 세계다. 만약 당신이 이 측면을 통과할 기회를 찾지 못한다면, 재미는 떨어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찍고 싶은 이미지들을 볼 것이고 당신의 능력은 떨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