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잠재적 인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회사로부터 기대하는 것을 더 잘 이해할 수있게 해줍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소셜 미디어 추종자들을 갖는 것은 거의 수준이 아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의도 한 고객과 비슷한 유형이되기를 원합니다.
신문 독자의 51 %는 인쇄물 종류의 신문만을 배우므로 잘 배치된 광고를 귀중하게 만듭니다. 전문 비즈니스 관련 네트워킹 사이트인 LinkedIn을 사용하면 기업이 커뮤니티와 다른 사람들을 만나는 것처럼 자신을 위한 전문 프로필을 멋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위젯을 사용하여 회원은 제품 페이지의 트위터 스트림 또는 블로그 항목과 유사한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활동을 LinkedIn 프로필 웹 페이지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회원들에게 판매 리드 및 엔터프라이즈 파트너를 생성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LinkedIn은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보다 더 숙련되도록 설계되었으며 회사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합니다. 사용자들은 이력서와 비슷한 프로필을 만들고, 기업들은 그들의 사업을 보여주는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LinkedIn은 전문가 플랫폼이기 때문에 조직의 전통에 대한 정보와 채용 정보를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확실히 콘텐츠 자료를 신디케이트하고 기업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디지털 광고 전략 중 하나입니다. 소셜 미디어 기술을 구현하면 광범위한 소비자 시청자와 함께하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높아질 것입니다. 시작하려면 회사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기 시작하십시오. 직원, 기업 동료 및 후원자가 웹 페이지를 좋아하고 공유하도록 하십시오. 단순히 사람들이 귀하의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게하면 브랜드 인지도가 향상되고 비즈니스로서의 명성을 쌓을 수 있습니다. 공유되는 각 제출물은 잠재 고객이 될 수있는 새로운 사람들의 네트워크로 시작되어야하며, 소규모 비즈니스에 대해 알고있는 추가 사람들은 더 높습니다.
결과적으로 소셜 미디어 채널을 선택할 때 구매자의 성격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고딕 의류 브랜드를 출시하는 경우 LinkedIn 프로필을 반드시 원하지는 않습니다. 감시 제공 업체를 광고하기 위해 Pinterest에 있을 필요가 없는 것과 동일합니다. 8. 이것은 개별 소셜 채널에서 순 사이트로의 방문, 리드 및 전망의 양을 모니터링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Google Analytics는 소셜 네트워크의 웹 사이트 방문자의 인구 통계 및 시스템 유형과 유사한 행동 및 다양한 정보를 보여주는 무료 장치입니다.
인스타그램은 항상 사진에 관한 것이었고, 그것의 비디오 운영도 꽤 잘 알려져 있다.
모든 거대한 네트워크 중에서 인스타그램은 가장 높은 참여 가격을 가지고 있다.
다른 문구에서, 스테이 비디오는 페이스북에서 당신의 광고 시간과 돈을 적절히 가치가 있을 것이다. 페이스북은 당신이 닮은 청중이나 똑똑한 청중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이전에 당신의 광고나 페이지와 함께 참여했던 사람들의 정보를 사용하고 그들이 가장 위대하다고 생각하는 청중을 만든다. 페이스북 광고는 그 과정을 통해 당신을 안내하기 때문에, 심지어 최신 소셜 미디어 기업가들도 플랫폼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TikTok 고객의 46 %는 다른 산만 함으로 앱에 참여합니다. 트위터 사용자의 거의 80%는 일단 트윗에 대한 응답을 받으면 기업에 대해 더 건설적이라고 느낀다.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매달 평균 12개의 페이스북 광고를 클릭한다.
인스타 여신
대신, 당신이 가장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곳에서 시작하라.
이 보고서는 여러분이 봐야 할 소셜 미디어 캠페인의 15가지 훌륭한 예를 종합한 것이다. 예를 들어 YouTube 채널을 판매하는 트윗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YouTube 채널은 프로필 페이지에 채널 소유자의 다른 소셜 계정을 기록합니다. 당신이 단순히 관련 장소에 연결하는지 확인, 어쩌면 당신의 소셜 계정에서 via를 클릭하는 개인을위한 귀하의 웹 사이트에 특정 터치 다운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