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다이어리

2008년 MLB는 중화 인민 공화국에서 MLB China Series를 수행했습니다. 그것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 사이의 일련의 2 개의 스프링 트레이닝 비디오 게임이었습니다. 월드시리즈는 각 리그의 페넌트 우승자들 사이에서 행해지는 7전 4선승제의 연속이다. 봄 코칭은 대개 2월 중순부터 시작하여 시즌 개막일 전까지, 전통적으로 4 월의 주요 주간까지 거의 2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1972년 두 번째 워싱턴 상원 의원은 텍사스 레인저스가 되기 위해 달라스 – 포트 워스 메트로 플렉스로 이사했습니다. 1977 년 야구는 다시 확장되어 두 번째 캐나다 직원 인 토론토 블루 제이스 (Toronto Blue Jays)를 시애틀 매리너스만큼 멋지게 추가했습니다. 그 후, 19 년대까지 새로운 그룹이 추가 되지 않았고 2005 년까지 팀이 이전되지 않았습니다. 블루제이는 일관성을 찾기 위해 고무적인 신호를 받는다. 월요일 블루제이가 오리올스에서 더블헤더를 휩쓸었을 때, 나는 내가 오랫동안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던 스태프들을 지켜보고 있는 것 같았다. 그것은 좋은 신호였지만 그들은 2022년에 얼마나 줄무늬가 있었는지를 생각해 볼 일이 아직 남아 있다.

Steve Phillips는 Jays가 지난 시즌에 서 있는 곳에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그는 대부분의 전성기를 접시 뒤에서 보냈지 만, Vogt는 오클랜드에서 1 루수, 좌익수, 적절한 필드에서 이닝을 계속 수집했습니다. 공격적 제조와 방어적 다재다능함이 조화를 이룬 그는 2015년과 2016년 아메리칸리그 올스타 그룹에 고개 누누티비주소 를 끄덕였다. LA에서의 초기 시즌 내내 다저스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다리와 그의 속임수를 사용했던 함대발 내야수 모리 윌스가 월요일 그의 예를 관찰하기 위해 존경받는 코치 코치가 되었다.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올 시즌 전반기 뉴욕 양키스에 이어 아메리칸리그에서 가장 효과적인 팀으로 떠올랐다. 저스틴 벌랜더는 39세의 노년기에 그의 가장 위대한 시즌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으며, 그 팀은 리그에서 가장 효과적인 투구를 자랑한다.

오클랜드, 캘리포니아 | 베테랑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포수 스티븐 보그트 (Stephen Vogt)는 메이저 리그 10 시즌을 마치고 은퇴 할 예정이며, 27 세의 나이에 빅 리그에 진입 할 수있는 길을 연장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그의 첫 안타를 치기 위해 거의 15개월을 기다린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텍사스 주 앨링턴 코리 시거가 8회 동점 2점 홈런을 터뜨려 텍사스 레인저스가 LA 에인절스를 5-3으로 제압했다. 시거는 호세 퀴자다(0-5)의 1-1 직구를 깊숙이 몰아쳐 30초째 홈런을 터뜨리며 텍사스와의 첫 시즌에서 가장 훌륭한 직업을 연장했다. 뉴욕|보스턴 레드삭스의 2루수 트레버 스토리는 왼쪽 발뒤꿈치에 멍이 들어 볼티모어를 향해 스포츠를 떠난 지 11일 만인 금요일 10일 부상자 명단에 복귀했다.

미국 프로야구는 1919년 월드시리즈 승부조작을 공모한 블랙삭스 스캔들에서 살아남았다. 스포츠는 1920 년대에 명성을 얻었으며 대공황과 2 차 세계 대전을 통해 잠재적인 경기 침체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전쟁 직후, 재키 로빈슨은 야구의 색 장벽을 깨뜨렸다. 메츠와 마찬가지로 애틀랜타는 현재 부상자 명단에 주요 선발 투수가 없다. 루키 스타 스펜서 스트라이더는 약간의 간접적인 통증과 싸우고 있고 오늘 예정된 출발은 간신히 다시 밀렸지만, 현재 IL 스틴트가 고려되고 있다는 징후는 없다. 뉴욕과 마찬가지로 애틀랜타는 손가락 골절상을 입어 스타플레이어 1명이 탈락했다.

세 번째 와일드 카드가 채택됨에 따라 일반적으로 스포츠 163으로 식별되는 추가 정규 시즌 게임과의 관계를 끊는 이전 관행은 타이 브레이커 공식에 찬성하여 삭제되었습니다. 스태프 일정은 일반적으로 3 게임 콜렉션, 동일한 상대방을 향한 연속 게임 단위, 때로는 2 게임 또는 4 게임 시퀀스로 구성됩니다. 연기된 게임이나 일시 중지된 비디오 게임의 연속은 임시 1 게임 또는 5 게임 컬렉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Baseball-Reference Bullpen 10만 페이지 이상의 야구 데이터, How to Contribute, … 지역화된 환경 설정을 보려면 브라우저 설정에서 지리 위치 회사를 활성화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Schneider는 Jays Toronto의 임시 관리자로부터 일관성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그의 줄무늬 직원이 결과에 대한 프로세스에주의를 기울이도록 시도하고 있다고 Steve Phillips는 말합니다.

그는 청구되지 않았고 Durham 최종 라운드에 철저히 구속되었으므로 Herget은 면제를 통해 두 번째로 통과하면 무료 회사에 유리하게 철저한 작업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즌이 불과 2주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더럼으로 돌아갈 것 같다. 어쨌든 올 겨울 마이너리그 자유계약선수(FA)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후 몇년 동안 Vogt는 리그 내에서 신뢰할 수 있고 생산적인 포수로 변할 것입니다. 2014 년부터 2016 년까지 그는 41 개의 홈런을 치고 162 개의 달리기를 했으며 포수들 사이에서 7 번째로 좋은 wRC +를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