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는 새로운 온라인 콘텐츠의 사전 예방적이고 일반적인 게시입니다. 이것은 디지털 사진, 디지털 비디오, 텍스트 콘텐츠 및 대화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웹 링크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콘텐츠 및 정보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Redditors를 인식하면, 플랫폼은 당신이 위로 이동할 수있는 유연성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판매 잠재력의 적절한을 나타냅니다. 유머러스해지려고 노력한다면 모든 채널에서 유머러스해질 필요가 있다.
YouTube에서 갑자기 동물 농담을하기 위해 홍보하는 PPC에 관한 블로그를 통해 브랜드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기업, 제품 및 고객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소셜미디어가 등장하면서 폭발적인 가격으로 입소문이 커졌고 즉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다.
사람 http://sns-pro.net 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상품과 구매자 경험에 대해 말하고 공유하는 것은 믿을 수 없는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물론, YouTube는 비디오 기반이기 때문에 약간의 비디오 촬영 지식과 적절한 장비가 필요합니다. 점잖은 온화함, 마이크 및 디지캠을 사용하여 회사는 YouTube를 사용하여 방문자를 유도하고 리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당신이 닮은 청중이나 분별 있는 청중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당신의 광고나 페이지에 미리 관여한 사람들의 정보를 사용하고 그들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청중을 만든다.
그들은 또한 기업들이 그들의 추종자들을 지속적으로 상기시키고 대체하도록 허용했다. 많은 회사들은 사람들이 스마트 폰으로 기업 웹 사이트 또는 온라인 회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상품과 함께 QR 코드를 배치하고 있습니다. 소매 업체는 QR 코드를 사용하여 모델 웹 사이트, 프로모션, 제품 정보 및 기타 모바일 지원 콘텐츠에 코드를 연결하여 제조업체와의 구매자 상호 작용을 용이하게합니다. 또한 셀 광고 거래 내 실시간 입찰 사용은 이동중인 웹 브라우징에 대한 가치로 인해 과도하고 상승합니다.
즉, 이 숫자들은 당신의 독특한 목표와 일치하는 맥락에 놓일 필요가 있다.
이러한 목표의 혼합은 공정한 레크리에이션이며 어떤 네트워크를 분류해야하는지 더 잘 인식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의심스러울 때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너무 많은 목표로 복잡하게 만들지 말고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든, 어떻게 사용하든 간에,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는 소셜 미디어가 단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한 플랫폼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성격을 분류하고, 당신의 가치를 밝히고, 도움이되는 정보를 공유하고, 주변 사람들을 구축 할 수있는 이웃입니다.
회사는 기업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특정 채널에 대해 YouTube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콘텐츠 코덱이 모든 비즈니스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이야기는 기업가의 57 %가 “다소 효과적”또는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셜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완전히 다른 기능을 사용하고, 결과를 모니터하고, 회사에서 잘 작동하는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360개의 비디오로 작업하며, 그들의 추종자들로부터 엄청난 반응을 얻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과 연결하여 브랜드를 구축하고 총 매출을 늘리며 웹 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달성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디자인 및 복제본 템플릿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로 반복되는 콘텐츠 수집을 위해 진행중인 기반에서 새로운 콘텐츠 자료를 쉽게 표시할 수 있도록하는 작업을 기반으로합니다. 예를 들어, 가장 많이 사용되는 Instagram 해시 태그를 저장하여 게시 할 때 항상 유용하게 사용하거나 사진에 동일한 필터를 적용하여 일관된 모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귀하의 개인 LinkedIn 프로필이 네트워킹 및 회사 웹 페이지를 위해 설정되어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중소기업 및 근로자에 대해 더 많이 연구 할 수있는 가격. 선택한 각 채널은 의심 할 여지없이 처리해야하는 또 다른 채널입니다. 처음에 집중할 수있는 것에 우선 순위를 매길 필요가 있으며, 이는 각 채널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함으로써 시작됩니다. Instagram, Facebook, TikTok 및 LinkedIn과 같은 플랫폼에는 모두 플랫폼에 상주하는 비디오가 있습니다.
18 세에서 29 세 사이의 미국 성인 84 명은 적극적인 소셜 미디어 고객입니다. 이 수치는 30-49 세 그룹의 경우 81 %로 약간 떨어지고 50-64 세 그룹의 경우 73 %로 약간 떨어집니다. 65세 이상의 미국 성인들은 소셜 미디어를 가장 적게 사용한다.
미국 성인의 3 분의 2 (68 %)는 현재 Facebook 고객이라고보고합니다. 흥미롭게도, 페이스북은 또한 2012년 3분기 안에 이 이정표에 도달하면서, 10억 명의 정력적인 사람들을 능가한 최초의 사회 공동체였다.
유익한 캠페인, 사용자 제작 콘텐츠 자료 및 B2B 용 SMM과 함께 우수한 SMM의 몇 가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농담을 게시하는 것이 어색하다고 느낀다면, 텍스투와 유사한 다른 재미있는 콘텐츠 형식으로 그것들을 즐겁게 유지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시도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