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계열사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지불한 비율을 지불하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것을 판매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제휴 프로그램, 합작 파트너 설정 스크립트를 개인 웹사이트에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ClickBank, cj com 또는 다른 다양한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를 검색하고 그들의 서비스를 게시할 수 있다.
온라인 계열사는 그 제품을 제휴사로 등록할 수 있다.
온라인 계열사는 특정 수수료의 대가로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다양한 다른 말로, 제휴사로서, 당신은 인터넷 트래픽을 보낸다. 그 작품에
프론트 및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오퍼링을 사용하는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백엔드 오퍼링이 향후 몇 년 동안 순현금을 찾을 수 있지만,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이 돈을 계속 흐르게 하는 과정을 처리할 가치가 있을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누구든지 가지고 있는 양질의 트래픽을 얻을 수 없고, 유익한 정보로 타겟팅하지 않는 것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좋은 트래픽을 가차없는 속도로 안내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 그들의 배너를 놓는 것보다 지금 당장은 필요하지 않은 인상을 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하지만, 꼭 그럴 필요는 없다. 이것은 이미 효과적인 사이트와 브랜드 리스트를 구축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일과 기간이 필요하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가 될 것이다.01% -05%는 히트한 각 히트작에 대해 지불되는 금액이다. 사람은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소프트웨어를 찾는다. 지불한 금액은 거의 전부가 아니다. 수치에서 쉽게 볼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왜 중요한지 깨닫게 될 것이다.
만약 연습 제휴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것처럼 경험이 있다면, 당신은 회사와 연락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사업에서 팔린다면, 그들은 당신을 쉽게 가게 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믿을 수 있을 것이다.
정말로 완벽한 것 같다.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여기서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팔고 있고, 25%를 지불하고, 심지어 50%라도 독방을 찾아야 한다.
당신이 판매를 더 악화시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깨닫고, 누군가가 확실 오피가이드 히 실제 행성 우편물이나 곤충 통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당신의 심장 주방은 이 작은 수준을 하기 위해 일하는 모든 것을 가라앉힌다.
마케팅은 품질이 좋은 제품을 가진 열성적인 독자와 연결시키는 것으로, 당신은 중개인의 역할을 한다.
당신의 경력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에 들르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반면에, 당신은 이러한 설정을 얻고 결과적으로 이러한 설정을 얻는 것과 같은 사업체들은 결국 실현될 때까지 지불된 것으로 두드러지기 때문에 기회를 기꺼이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고객들에게 응답을 제공하는 한 그들에게 돈을 지불한다.
사이트 빌은 물론, 광고비를 낭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이것을 좋아했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빠르게 광고되었다. 당신은 결코, 결코, 당신의 제휴 링크를 직접 마케팅하지 않는다. 개인은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하고, 당신은 당신의 개인 URL을 단지 10달러에 얻을 수 있기 때문에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광고 NO Sales COPYWRITING을 쓸 필요가 없다!개인은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했고, 완벽한 판매 피치는 사람들의 창조자가 이것을 사용함으로써 만들어진다.
제휴 제안을 홍보하려고 할 때, 브랜드를 직접 확인하는 것이 한 가지 확실한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적어도 당신의 로션을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여러 개를 지불하는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이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시간을 갖고 제휴 웹 링크를 홍보하기 위한 실제적인 최선의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다른 기술을 시도하십시오. 더 다른 옵션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다른 광고를 테스트하여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자주 회전하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독자층을 이해하십시오. 청중은 신용 / 직불 카드를 소지한 제휴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어야 합니다. 표적 개인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 하는 생각이 들게 된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계열사 재판매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종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한 주제에 대한 유용한 팁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