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 모든 것을 갖게 되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확실히 알게 될 것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하는 일에 여분의 시간을 할애할 수 있고, 훨씬 덜 낭비할 수 있다.
플립에서, 분석은 당신이 단지 미래의 캠페인에 대 한 선택을 알려줍니다-그리고 매우 성공 수수료에 영향을 미칩니다. 듣기와 참여는 모두 수익성있는 디지털 전환의 절반입니다. 특히 일반 구매자 경험을 강화하려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공유와 콘텐츠의 전반적인 영향을 측정하는 좋은 소셜 미디어 도구는 버즈수모다. 또한 Google 애널리틱스에 해당하는 분석 및 추적 도구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독특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부담스럽게 일했고, 이제는 그것을 세상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내놓을 때가 되었다. 운 좋게도 소셜 미디어는 목표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콘텐츠를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에 자연 콘텐츠 자료를 게시 할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게시물을 통해 다른 콘텐츠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콘텐츠가 청중을 갖기를 원하며, 주식문자 소셜 미디어는 그것이 보여지도록 돕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그 외에도 매일 약 56 억 개의 Google 검색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타겟 청중이 가장 즐기는 콘텐츠 자료의 형태를 안정시켜야 하며, 당신이 단순히 가장 잘 어울리고 가장 편안하게 만드는 것을 느끼는 직물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메이크업과 다양한 뷰티 트리트먼트를 판매 할 때 축구 게이머와 그 추종자를 타겟팅하는 수준이 거의 없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게시물에 있는 약속 내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와 함께 어떻게 일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그들과 함께 울려 퍼지는지를 보여준다. 당신이 당신의 자아에 도전하기를 원하는 동안, 당신이 달성 가능하고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백만 명의 페이스북 팔로워를 갖고 싶어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많은 회사들, 심지어 예외적으로 좋은 실적을 내는 회사들에게도 그 이후 내내 달성될 수 있을 것 같지 않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모든 조직의 총 매출 및 광고 로드맵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체 제작한 연락처 데이터베이스보다 훨씬 더 큰 시청자에게 콘텐츠 자료와 메시징을 배포하는 추가 채널입니다. 모든 광고 프로그램의 성공은 지식과 분석 결과에 달려 있습니다. 광고 팀은 이 정보를 사용하여 향후 캠페인에 대한 추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효과가 있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소셜 미디어를 통한 훌륭한 서비스도 필수적입니다. 중소기업은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자체 시장 조사를 개발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추가로 사용합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설문 조사, 콘테스트, 여론 조사 등에 해당하는 다양한 유형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서 일하기 시작하려면 마케팅이나 관련 분야에서 학사 학위를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과 같은 플랫폼에서 광고 캠페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후, 매력적이고 효율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세요.
빠른 승리를 얻으려면, 당신이 플레이하기 위해 지불해야 할 기회가 있습니다. 치아 미백 회사인 Zimba는 Facebook과 Instagram을 사용하여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는 훌륭한 예입니다. 전자 상거래 경로를 진행하고 웹 사이트에서 구매를 완료하는 대신 소셜 상거래를 통해 사용자를 분석에서 체크 아웃하고 앱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Pinterest에서는 4 억 5 천 9 백만 명의 개인이 구매 영감을 얻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고 25 % 이상의 시간을 구매에 소비합니다. 쇼핑객의 56 %는 필요한 문제에 대해 침묵을 지키고있는 회사를 존중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다양한 배경과 행동을 가진 다양한 종류의 개인들의 용광로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완전히 다른 필요와 다른 숙고 방법이 온다. 가능한 한 많은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신디케이트하면 이러한 개인이 소규모 비즈니스를 유기적으로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전 세계의 다양한 다재다능한 쇼핑객에게 회사를 성공적으로 개방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질문을 할 때마다 당신과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먼저 보기를 원한다.
비록 이 캠페인이 몇 년 된 것이지만, 이것은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 자료가 얼마나 효과적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멋진 사례다. 당신은 이 빠르고 쉬운 레시피 영화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정보 피드 전체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보았을 것이다. WWF는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을 직설적으로 만들었고 이모지 열풍을 효과적으로 이용했다. WWF는 캠페인 첫 2 개월 동안만 20만 명이 넘는 새로운 추종자와 59,000 건 이상의 기부금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