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숨겨진 보물

제휴 광고는 특히 전자 상거래의 성장과 함께 여분의 현금을 만드는 스타일의 방법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eBook은 전자 메일 목록을 확장하기위한 리드 자석으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비주얼이나 워크샵과 마찬가지로 제품을 마케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리소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Hostinger Affiliate Program에 가입하는 계열사는 헌신적인 제휴 관리자의 도움을받습니다. 또한 YouTube 채널을 시작하면 영화를 사용하여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66 %의 리드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경쟁적인 관심 영역에 진입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력 가속화 과정을 홍보하려면 LinkedIn과 같은 전문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홍보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Kajabi는 고객이 온라인 프로그램을 만들고,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방문 페이지를 만들고, 적절한 웹 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20 %의 커미션 선불 및 20 %의 반복 지불과 함께 Outgrow 동료는 Outgrows 웹 세미나 및 Podcast에 등장할 수 있는 24/7 채팅 지원 및 대안을받습니다. Systeme.io는 30 일당 27 달러에서 yr 당 828 달러에 이르는 6 가지 가격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광범위한 가격 책정 계층과 함께, 그들은 동료들이 가장 많은 수의 리드를 그들의 깔때기로 끌어들이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양의 리드 자석과 온라인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제휴사는 6가지 가격 오피아트 계획과 온보딩 자료를 모두 활용하여 신규 고객을 변화시킬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관계를 구축 할 시간이나 욕구가 없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광고가 가장 적절한 선택입니다. 당신이 새로운 제휴 사이트를 시작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내부에서 작동 관심의 영역을 고려해야합니다. 귀하의 사이트의 관심 영역은 귀하가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만들고, 대상 고객이 누구이며, 어떤 종류의 상품을 홍보 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목표 시장에서 자주 발생하는 질문이나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당신은 길을 따라 제안을하기 위해 자신을 배치하게 될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가입할 준비가 되면, 당신은 아마도 임팩트 파트너십 커뮤니티의 일원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미지 픽셀 | 클릭 및 변환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훨씬 덜 강력한 모니터링 방법론.

예를 들어, 여러분은 몇 가지 개념을 얻기 위해 진공 로봇을 찾을 것이다. 그 개념들을 만들어내는 여러 가지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ryrob.com의 Ryan Robinson은 매달 5개의 중간 수치를 만든다.

다행히도 Instagram의 네이티브 제휴 도구로 만든 게시물은 일상적으로 “커미션 대상”태그를 구현합니다. 이것은 브랜드 콘텐츠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태그와 같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수수료 구조와 지불 모델을 제공하는 것을보기 위해 약간의 연구를하는 가격입니다.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은 제조업체가 나노 인플루언서의 제안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특히 좋은 방법입니다. 그들은 더 전통적인 파트너십을 위해 브랜드의 레이더에 잡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추종자들은 치열하게 헌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효율적인 제휴사 넷 마케팅 프로그램은 사전에 고려해야합니다. 특히 계약서가 총매출액보다 방문객들에게 상당한 비용을 지불한다면, 문구와 상황을 분명히 기술해야 한다.

광고나 하이퍼링크를 클릭한 방문자는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로 리디렉션된다. 그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면 전자 상거래 서비스 제공 업체는 제휴사의 계정에 판매 금액의 5 %에서 10 %가 될 수있는 합의 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우리의 제휴 대시 보드는 클릭, 시련, 총 판매 및 수수료에 대한 전체적인 모습을 제공합니다. [뉴라인]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보고, 측정지표와 효율성을 관찰하고, 매달 같은 시간에 돈을 받을 수 있다.

그것은 마침내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활력을 투자하기로 결정했는지, 그리고 당신이 능력을 가지고 있고 성공하기 위해 추진하는지에 달려있을 것이다. 더 전문적이고 경쟁이 치열하지 않은 틈새 시장을 결정하는 것도 도움이됩니다. 시청자들은 더 적겠지만, 당신이 더 높은 순위를 매기는 것은 더 쉬울 것이다. 또는 틈새 시장에 더욱 집중하여 새롭고 다양한 이야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같은 옛날을 전문으로하는 반대 동료 창녀가 아닌 다른 사람을 설정하고 더 나은 순위와 추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사용하는 상품을 홍보하는 것이 더 쉽고 자연스럽게 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