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트럼의 과도한 마무리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전형적인 급여를 154,983 달러로 기재합니다. 감소 마감에 대해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연간 수입이 53,167 달러라고 말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임금을 중간에 69,073 달러로 책정합니다. 당신은 아마 전에 제휴 마케팅의 예를 본 적이, 심지어 당신이 그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을 경우에도. 만약 당신이 테스트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나 제품이 꺼짐을 느낀다면, 또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결코 좋은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제품을 제안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판매하지 마라.
BigCommerce 제휴 프로그램에서는 의뢰 당 200 %의 현상금과 엔터프라이즈 의뢰 당 1,500 달러의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항상 엄청난 양의 방문자를 창출하도록 설계된이 사이트는 수백만 명의 시청자를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제휴 패키지 200개 중 10개 업종에서 매 20개 랜덤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 정보는 7 일간의 측정 기간 (12 월 7 일 ~ 14 일, 2021)에서 제공됩니다. 제휴 광고 감각과 마찬가지로 중소기업에 유용하게 보입니다.이 데이터에 감사드립니다. 예, 실제로 많은 제휴사에서 필요한만큼의 상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150 년이 넘는 평생 동안 미국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카탈로그이며 전자 제품에서 외부 생활 장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기를 성공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 회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과도한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엄청난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의 청중이 전자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인터넷 소매업자를 조직하는 것을 돕기를 원한다면, Shopifys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제휴사는 월별 구독료(최대 2,400달러!)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 또한, 의뢰인이 Shopify Plus 계정에 가입하면, 당신은 2,00 오피 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을 받는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제품을 구입한다.
상인은 그들이 당신에 의해 언급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늘날 제휴사를 추적하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지만, 거의 모든 방법은 주로 귀하의 특별한 추적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을 기반으로합니다. 자동화 및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모든 번거로움을 없애고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으며, 제휴 마케팅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로그인하여 총 매출 및 통계에 대해 생각하거나 제휴사 및 광고주 시장을 찾아보십시오. Awin은 30만 개의 PrestaShop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제휴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함으로써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는다. 이 웹 세미나를 통해 Influence Network, LTK, The Room 및 VAMP가 ROI 상승을위한 성공적인 영향력있는 광고 캠페인을 제공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제휴 광고를 통해 게시자는 서비스 나 제품을 홍보하여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웹 프로모션에 대한 수수료를받는 경우입니다. 본질적으로 계열사는 판매자를 대신하여 온라인 광고를 수행하며 궁극적 인 목표는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고 판매자 웹 사이트의 전환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방문자가 구매 주문을하면 구매 한 상품의 가치를 기준으로 수수료를받습니다. 제품을 제휴사로 광고 할 계획이라면 소유자와 협력하여 두 장의 사본을 무료로 청중에게 공개하십시오. 동시에 서사시 게시는 특히 공유 가능한 기사로 바뀌며 Google의 특정 제품 키워드에 대해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스폰서들은 또한 당신이 그들을 홍보하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을 선호하는데, 보통 그들이 거주하기 전에 승인을 받기 위해 당신이 그들에게 웹로그 포스트와 비디오를 보내도록 요구한다.
당신이 그것을 소득 흐름으로 사용하고 싶지 않거나 수입 흐름을 다변화하고자하는 경우 온라인 마케팅 옵션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이 긍정적인 평가를 작성하는 대가로 돈을 받았다고 비난하거나, 제휴사의 총 매출을 올리기 위해 제품의 결함을 의도적으로 무시했다고 비난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