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명 : THE DOS AND DONTS OF SNS MARKETING

WhatsApp은 또한 브로드캐스트 선택을 사용하여 집중된 클라이언트에게 일련의 대량 메시지를 보내는 데 사용된다. 기업들은 비용 효율적인 홍보 가능성과 메시지를 신속하게 펼치기 때문에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2019년 현재, WhatsApp은 여전히 기업들이 앱의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는 36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다.

단일 게시물 공유는 브랜드 노출을 기하 급수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웹 사이트이며 매월 YouTube에 액세스하는 웹 고객의 42.9 %가 글로벌 뷰어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Facebook과 달리, 당신은 본질적으로 돈을 지불하지 않고 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재 http://sns-pro.net 정이 있다면, 인스타그램 홍보와 영향력 있는 광고를 추구하는 선택이 있다.

그러나 또한 페이스북과 구별하여, 페이스북 사용자의 거의 절반이 18세에서 34세 사이의 밀레니얼과 Z세대다. Justine의 위 비디오는 780만 건 이상의 조회수와 3,600건 이상의 피드백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단순히 비디오 콘텐츠가 얼마나 매력적인지를 보여준다. 그녀는 또한 시청자들이 그녀의 제품 흔적을 쇼핑할 수 있는 Shopify 매장으로 하이퍼링크를 하여 그녀의 비디오 광고 노력의 ROI를 보여주는데 도움을 준다.

2011년 이집트 혁명에 대한이 언급은 대중으로부터 반대를 이끌어 냈습니다. 그것은 인터넷에서 광범위하게 반대되었다. 케네스 콜은 그 직후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트윗에 대해 사과하는 발표로 응수했다. Yelp는 엔터프라이즈 프로필의 완전한 온라인 색인으로 구성됩니다.

클럽하우스와 디스코드는 가장 인기 있는 신흥 플랫폼 중 하나이다. HubSpot은 고객과 함께 상호 작용하고 전환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가르치는 무료 소셜 미디어 인증 과정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술을 개발하고, 도달 범위를 연장하고, 소셜 미디어 ROI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통찰력은 단순히 광고 기법을 알리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다.

기업가의 54 %는 비디오가 본질적으로 사회적 목표를 달성하고 타당한 이유로 가장 가치있는 콘텐츠 유형이라고 말합니다. 소셜 비디오는 특히 틱톡과 인스타그램 릴의 등장으로 붐을 이루고 있다.

여기에 나열된 개별 콘텐츠 믹스를 생각해 내기 위해 감명을 받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서 잘하고있는 제조업체로부터 빌릴 수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게시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당신이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자원을 어떻게 할당하는지에 관한 것이다. 일부 개념은 지체없이 목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더 많은 투자를 보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매일 한 가지를 출판하기 위해 허둥지둥하게 될 것이다.

2022 년 1 분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46 억 명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있었으며 전 세계 인구의 58 % 이상이 단일 12 개월 만에 10 % 이상 향상되었습니다. 18년 안에, 2022년까지, 대화형 디지털 채널의 극적인 발전은 소셜 미디어를 TV와 라디오의 달성에도 문제가 되는 범위로 끌어들였다. 우리는 250 명의 비즈니스 임원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조만간 90 %가 사회가 잠재 고객과의 연결을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총 판매 조직과 함께 사회적 통찰력을 공유하면 담당자가 점점 더 많은 디지털 고객 여정의 맥락에서 더 똑똑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