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제품을 알고 그것이 어떻게 내 청중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참석하는 데 시간을 보내지 않았었다. 나는 주로 내가 안팎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제품을 바탕으로 광고를 만들었다. 그 시점에서 나는 형편없는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다. 잠시 후 내가 깨달은 것은 누가 내 광고를 클릭하고 있는지, 왜 그런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 수 있는 수단이 실제로 없다는 것이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사용했고, 그것은 좋았고,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터치 다운 웹 페이지의 가장 큰 장점은 대화를 계속하고 고객이 구매 프로세스를 거치면서 여전히 거기에 있다고 느끼게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고려하기 위해 우리가 접근할 수 있는 상품들에 의해 제약을 받는다. 둘 다 그것들을 노골적으로 쇼핑하거나 무료 패턴이나 재판을 받는 것이다. 서비스 제공자가 제휴사 ID가 있는 쿠키를 발견하면 제휴사는 판매액으로 적립됩니다. 구매자가 판매 프로세스를 완료할 때마다 판매자는 추천 공급을 파악하는 쿠키의 총 판매 기록을 확인합니다.
표준 제휴 네트워크와 달리 Branded Sign Up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면 공용 제휴사 시장에 나열되지 않은 고유한 동반자를 탑승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브랜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당신은 아마 모든 비용의 방법으로 프로그램의 회원이되기에서 자신의 전문 지식 모양과 모양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수익성있는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을 만드는 데는 시간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국제 제휴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티는 모든 규모의 광고주와 출판사가 온라인으로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간단하게, 당신은 개인에게 단계별로 무언가를 성취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게시물을 만듭니다 – 당신은 성공에 대한 많은 핵심 구성 요소 중 하나 인 서비스 나 제품을 만듭니다. 귀하의 수입은 귀하가 홍보하는 제안의 종류, 포지셔닝에 얼마나 많은 방문자가 있는지, 이메일 광고 및 웹 최적화와 같은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기술을 파악하는 것과 즉시 관련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단지 친구나 독자에게 서비스나 상품을 추천해주는 대가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다.
집단적으로 급진적이고 도움이 되는 데모를 만들면 데모 자체 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에게 이런 CTA를 퍼붓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데모에 참여할 만큼 값을 매길 수 없는 콘텐츠를 충분히 제공했다면, CTA를 두어 개 통합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 나는 AWeber 제휴 오피가이드 수익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후 제휴 수익과 성공의 새로운 단계로 손상되었습니다.
나는 ConvertKit을 지적할 때 에피소드를 많이 참조하여 제휴 관계를 홍보하는 데 활력을 불어 넣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거의 순수한 결론으로서, 무심코 맨 마지막에 내 계열사 하이퍼링크에 대해서만 이야기했다. 그 결과, 어떻게 보면 그들도 그와 관계를 맺기 시작할 수 있었다.
이전에 제조업체들은 수백 명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콘텐츠 제작자들에 의해 그들의 사업을 홍보하게 될 것이다. 이제는 상징적이고 홍보할 수 있는 최고의 개인을 선택하기 위해 더 큰 선택성이 채택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호화로운 제휴 패키지 및 사진 제휴 응용 프로그램. 둘 다 더 많은 관심 분야이지만 수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 적은 전환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