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위한 5 초 트릭

웹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온라인 마케팅의 몇 가지 좋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제휴 광고는 간단한 과정이지만 몇 가지 단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 설명된 주기는 제휴 프로그램이 사용자가 웹사이트에서 하이퍼링크를 클릭하여 유료 요금을 받는 여정을 보여준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그 제품이 여전히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더라도,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의무다. 나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이 어떻게 남용될 수 있는지, 또는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에 집중하기를 원한다.

나는 제휴 마케팅이 모두가 승자가 될 수있는 합법적 인 수단으로 수행 될 수 있음을 지적하는 것이 내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건전한 관계는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상당한 양의 믿음이 필요하다. 먼저 저의 300달러 제휴사 웹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휴가철 판매량을 살펴보면 계절성이 증가하는 추세로 보인다. Impact의 벤치 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2021 년의 일반적인 주문 가치는 이전에 비해 블랙 프라이데이에 15 %, 추수 감사절에 20 %, 사이버 월요일에 23 % 증가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제휴 파트너의 지불금은 이전 12 개월과 비교할 수있는 2021 년 11 월 말 구매 시즌 전반에 걸쳐 21 % 증가했습니다. B2B 및 SaaS 산업의 총 매출에 미치는 영향은 적지 만 휴가 시즌에는 항상 변동이 추가됩니다. 제휴 웹 마케팅 거래 전체의 수익은 계속해서 쇼핑객 품목에 의해 매우 많이 추진되고 있다.

Shopify, Zapier 및 WooCommerce와 함께 30 개 이상의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계열사에 대 한 독특한 코드와 절묘 한 모니터링 하이퍼 링크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금융 제공 업체 공급 업체인 Wells Fargo는 금융 기관의 현재 고객을 넘어 신용 카드 취득을 확대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메일은 일반적인 제품 큐레이션, 시간에 민감한 제안을 공유하고 청중에게 최고의 권장 사항을 강화하는 데 유용합니다. 변환하는 고품질 콘텐츠가 없다면 이전 단계 중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떤 경쟁도 좋은 요소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보통 틈새시장이 실행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만약 분명히 다른 사람들이 뚜렷한 분야에서 이익을 얻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제대로 할 수 있다는 신호다. 다른 사람들이 관심 분야에서 잘하고 있다면, 당신도 능력을 가질 수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 제품과 그 뒤에 있는 사람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청중들이 그들의 구매에 훨씬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는 아마도 당신은 그 개인을 방문자로두고 그 또는 그녀는 마지막에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과 함께 정말 가치가 높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합니다. 음, 적어도 미국에서는 연방 통상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 규칙에 따라 다른 제품이나 회사를 판매 한 것에 대한 보상을받는 경우 그 관계를 공개해야합니다. 당신은 그 첫 번째 링크로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 오피사이트 지 그것이 거기에 있기 때문에 클릭 할 것이기 때문에). 나는 많은 사람들의 최종 결과로서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입이 부족하다고 말한다.

그들에게 제품에 등록하고, 그 제품을 더 잘 사용하는 전문 지식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트릭을 공유하고, 그 제품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현재 전 세계에 40억 명의 활발한 이메일 고객이 있어 제휴 웹 마케팅을 위한 가치 있는 플랫폼 중 하나가 되고 있다.

인플루언서들은 소셜 미디어가 편리하고, 보이고, 청중이 있는 장소의 최종 결과로 소셜 미디어를 선호한다.

유일한 단점은 알고리즘의 결과가 바뀌고 게시물의 유통기한이 짧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가 자주 게시하도록 요구한다는 것이다. Rewardful에 따르면 매출의 15~30%는 추천 프로그램에서 발생합니다. 낮은 품질의 상품을 추천하면 총 매출이 발생할 수 있지만 시청자와 함께 다리를 태울 수도 있습니다. 독자를 그렇게 빨리 오해하게 만들면, 그들은 미래에 당신의 권고를 믿는 경향이 훨씬 줄어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