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비율로 일하고 당신의 상사가 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한다.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벌 수 있는 돈의 양은 사실상 무제한이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체계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그것은 아이템과 계열사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계열사는 온라인에서 즉각적인 사업을 하게 되고, 사이트를 만들고, 판매 사본을 쓰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분명히 아이템을 개발하지 않고 수입을 창출하게 된다.
훌륭한 선택은 제휴 프로그램과 유사한 주제로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훌륭한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당신이 받고 있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관찰하라. 그러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개인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기 엑스비디오 위해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클릭당 구글 어드센스 급여를 가져올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 개발에도 약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기사를 사용하라.
환상적인 제휴 마케팅 제안은 라이프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회사와 일하면서 고객이 1년 후에 물건을 구매하면 여전히 추천으로 돈을 벌 수 있다.
아직 라이프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사업이 많은데, 연구도 하고 찾아보는 것이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트래픽이 어디서 발생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마치 항공기 맹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결국 당신은 부서질 것이다.
과거에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들었던 중요한 것들을 결코 떠나서 무시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이것은 명백한 조언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개인 수가 그들에게 많은 현금을 벌는데 도움이 되는 극도로 많은 방법을 잊어버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심지어 나는 내 IM 경력에서 그런 심각한 오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지만, 나중에 내가 실수를 이해했을 때, 나는 실제로 다시 한번 그러한 일들을 하려고 시도했다.
결론은 대다수의 개인이 기본 지침을 확인하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훨씬 더 쉬운 방법을 원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체크아웃하고 수행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환상적인 성공을 할 것이다. 제휴 온라인 마케터의 결정은 단지 온라인 마케팅에서만이 아니라 성공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하지만 당신이 평생 동안 수행하는 어떤 것에도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가 있다고 믿을 필요가 있다면, 나는 이것이 추측된다. 조직에 대한 결단력이 없다면, 당신은 실패의 큰 길을 내려가고 있다.
열정적으로 행동해야 하고, 그것은 한 번에 한 걸음씩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할 것이고, 당신의 사업은 마찬가지로, 어려운 시기에도 속도를 유지하면서 최고 수준으로 올라갈 것이다. 이것이 바로 마케팅에 대한 이상적인 태도를 갖는 것으로 나타내는 것이다. 정확히 같은 열정이 재정적인 성공을 달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진정한 조직으로 취급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온라인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많은 개인들이 일을 중단할 수도 있고, 그들의 제휴 마케팅 회사에 대해 전공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발표하지 않을 때, 당신이 일을 중단할 때, 대부분의 시간을 진정한 사업처럼 취급하라. 당신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진정한 조직처럼 취급하기 시작할 때 당신의 회사를 진정한 사업처럼 대하라. 당신은 당신의 사업 성장을 위한 전략을 계획하고 실행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과 나처럼 제휴 수익이나 사업 수익 슈퍼 계열사가 될 수 있는 실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처음에는 그들의 사업이 성장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을 진짜 사업처럼 대하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종류의 성공을 원한다면 올바른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즉,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즉,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비참한 제휴 프로그램을 완전히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사업을 하는 것이 결코 필요하지 않다.
콘텐츠 구조: – 인터넷에서, 자료는 왕이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서 구조 콘텐츠에 대한 입증된 시간 소비 시간 모든 방문객은 당신의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새롭고 뚜렷한 세부사항을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제공해야 한다는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다.
당신은 결심을 해야 해요!온라인 마케팅 조직에서 잘 살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런 회사에서는 너무 높거나 낮을 수 없다. 몇 가지 문제가 당신의 전략을 다시 검토하고 다시 작업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문제를 해결하는 다양한 방법을 결정하라. 당신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이전보다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시장 비밀이 있다고 믿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