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정보

행동 / 판매 방법 당 비용은 제휴사가 커미션을 받기 전에 추천 방문자가 광고주 웹 사이트에가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전환의 기회를 연장하기 위해 가능한 한 가장 의도적으로 타겟팅 된 방문자를 광고주에게 발송하는 것이 제휴사의 가장 효과적인 호기심입니다. 위험은 마케팅 캠페인에 트래픽을 쏟아 붓는 제휴사에 의해 흡수됩니다. 변환이 해고되지 않은 경우 작성자는 트래픽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API는 브라우저를 중개자로 사용하지 않으므로 공유되는 지식의 양이 줄어 듭니다. API 모니터링은 추가적으로 귀속성(즉, 전체 클라이언트 여정에서 사용자 활동을 귀속시키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지난 몇년 동안 제휴사는한 때 “비 전통적”광고 채널로 생각할 수 있었던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스타일 마케팅 전략이 되었습니다. 사실 마케터들이 채널 이름을 어떻게 짓는지에 대해서는 절대적인 합의조차 없다. 어떤 사람들은 채널을 제휴라고 부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채널을 상거래라고 부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은 채널을 브랜드 파트너십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이 믿음이 단순히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 제휴사는 구매자 구매자 여행의 모든 단계를 차지합니다. 투명성에 중점을 둔 덕분에 사이트 방문자 및 추천 및보고 소스에 대한 가시성이 확보되어 브랜드의 문서 시스템, MTA 등에서 쉽게 내보낼 수 있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고 있을 때, 내가 시장에 내놓기 시작하는 것을 지지하는 세 가지 종류의 상품이 있다.

이제 몇 가지 실제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예제를 통해 단계, 당신은 아마 홍보하고 깔끔 성인용품 한 수익을 만들 수있는 제품의 4 가지 유형을 통해 산책. 오랫동안 우리의 말을 들어 왔다면, 블로거는 시청자를 신뢰하는 시청자를 만들고, 그 후에 시청자를 진정으로 도울 수있는 서비스 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수입을 창출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제휴사는 청중에게 제안할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입장을 제공하거나 제공하는 사람 또는 기업입니다.

당신은 웹 로그 게시물, 영화, infographics 또는 유사한 아무것도 만들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당신이 무엇을하든, 그것은 총 판매 페이지가되어서는 안됩니다. 가장 수익성있는 온라인 마케팅은 그렇게 보이지 않습니다. 모델 앰배서더,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프로그램 전반에 걸친 모든 캠페인에 대한 기본 제공 보고를 통해 쉽게 선내 무제한 동료와 그들의 성과를 처리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실제로 사용한 상품을 광고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일하고 그들이 선언한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충성 고객을 기만하지 않기 위해 이미 신뢰하는 제조업체를 고수하십시오.

그것은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회사를 늘리고, 현재 선물을 추적 할 수있는 완벽한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처음 모니터링을 시작할 때마다 콘텐츠와 전략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할 때까지 모든 작은 것들을 살펴보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받는 클릭 수를 통해 돈을 받는다면, 그 지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용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매 구매당 지불을 받는다면, 클릭 스루(click-through)는 당신의 전환 수수료 지표만큼 유용하지 않을 것이다. 동시에 시청자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할 때, 고객을 이해하는 시간을 만들어라.

결국, 사내 관리를 통해 브랜드는 프로그램 관리의 모든 일상적인 기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전략에서 실행까지 – 마케터는 운전석에 머물러 있습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06 년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생성 된 총 판매 수량은 영국 내에서만 21 억 6000 만 파운드였습니다.

브랜드와 기업은 양의 관계를 대신하여 고품질 파트너십의 방향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제조업체들은 수천 명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콘텐츠 제작자들에 의해 그들의 사업을 홍보하게 될 것이다. 이제, 그들을 대표하고 홍보할 최고의 사람들을 선택하기 위해 더 큰 선택성이 채용되고 있다.

Google, 전자 메일 및 웹 사이트 신디케이션과 같은 검색 엔진은 온라인 소매 업체의 눈을 많이 차지하지만 제휴 웹 마케팅은 훨씬 낮은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료들은 전자 소매업체 광고 전략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제휴 파트너십은 계열사와의 장기적인 관계를 육성하고, 중요한 통찰력으로 채용에서 재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전 생애주기 관리를 구현합니다.

그러나 일부 응용 프로그램은 리드, 무료 평가판 사용자, 웹 사이트 클릭 또는 앱 다운로드에 대한 보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귀사의 목표를 사용하여 계열사의 KPI를 개발하고 성과를 확인하십시오. 혼자 일하기로 결정하고 즉시 동료를 돌보고 싶다면 유용한 자원 관리, 작업 관리를 지원하고 명확한 목표를 개괄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그들이 추가로 만들어주는 것, 당신이 유혹하게 될 추가적인 높은 구경의 동료들. 측정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면 광고 기법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