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 :A MANS PERSPECTIVE

이러한 시설과 과정을 갖춘 대학은 졸업생에게 다양한 직업 경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세 연구 및 실습 중심 부서는 학생들을 학교 교육의 리더로 발전시키는 영감을받은 학습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패키지는 실습, 연구, 취재, 상담, 대학 행정 및 학교 전문가 직책을 통해 대학생들이 원주민 및 전국적인 학위를 통해 삶을 재구성 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학교 기술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에서 뇌가 고급 학습 행동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혁신적인 연구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학업 프로그램은 교육 분야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IOE 교사 교육 대학은 전 세계의 대학 및 학교 지도자들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우리의 사내, 세계 최고의 분석 프로그램과 결합하여 세계적 수준의 학교 교육과 숙련된 개발을 제공한다.

우리의 교육 및 커리큘럼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인구와 효과적이고 열정적으로 일하고자하는 강사에게 특히 집중하여 젊은이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있는 교육, 숙련 및 돌보는 전문가가 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애리조나 대학이 원주민들의 땅과 영토에 있다는 것을 정중히 인정한다.

오늘날 애리조나에는 연방에서 인정한 22개 부족이 거주하고 있으며, 투싼은 오오담과 야키족이 거주하고 있다.

다양성과 포용에 전념 한이 대학은 교육 제공, 파트너십 및 그룹 서비스를 통해 주권 국가 및 원주민 공동체와 지속 가능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육 대학은 귀하의 학업 경험의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귀하에게 효율적인 조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문으로서의 우리의 목표는 모든 대학생들에게 개별화되고, 과정별로, 그리고 공통된 교육적 도움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맞춤 성향테스트 형 교육 및 전문 목표에 초점을 맞춘 전체 론적 파트너십을 통해 학생들과 상호 작용하려고 노력합니다.

고등 교육은 지시, 연구, 엄격한 적용 작업으로 구성됩니다 (예 :의과대학과 치과대학), 그리고 대학의 사회적 제공자들의 행동. Mary Misiunas는 가장 잘 영향을 받는 사람보다 덜 직접 경험한 후 간호사로 판명되도록 영감을 받았다. 그녀는 젊은 대학생들을 돌보고 교육하기 위해 자신의 경력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대학 학위를 가르치기 위해 RN to MSN 학위를 활용하여 매우 필요한 간호사 교육자로 변모했습니다. 샌디에고 주립 대학 여름 프로그램은 당신이 당신의 교과 과정에 앞으로 나가고 여름 시즌 동안 교수와 캠퍼스에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DSU는 3 개의 짧은 기간에 많은 온라인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하나의 여름 시즌 세션 과정을 수강하면 인턴쉽, 직업, 12 개월 후의 학생 조직 참여 또는 기타 귀중한 전문 지식을 위해 일정에 따라 제 시간에 졸업하거나 방을 떠날 수 있습니다.

존경받는 학교, 유연한 형식 및 즉시 관련이있는 데이터를 통해 모든 패키지는 다음 단계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EQUEST INFO를 클릭하면 American College of Education에서 이메일, 전화 또는 텍스트로 교육 회사와 연락할 수 있는 명시적인 동의가 제공됩니다. 나는 ACE로부터 또는 ACE를 대신하여 자동 다이얼링/사전 녹화된 텔레마케팅 전화를 받는 것에 동의한다.

나는 내 동의가 어떤 ACE 튜토리얼 프로그램에 등록하거나 수락할 상황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한다.

College of Education의 전문 패키지는 대학생들에게 혁신적인 교육학 및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미래에 훌륭한 교사가 될 수 있도록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2009년 3월 1 일에 설립되었지만 CNU는 1970 년부터 전국적으로 유명한 트레이너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졸업생의 대부분은 전국의 중등 대학 교사와 학술 행정가로 활동합니다. 우리는 오레곤 대학에서 가장 높은 순위의 튜토리얼 단위입니다, 주로 전국 및 국제 연구의 수십 년 문서와 성장, 특히 학교 교육, 상담 심리학, 교육 관리, 대학 심리학 때문에. 우리의 분석 문화는 독특하고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우리 학교의 결과는 분석을 효율적인 패션, 전략 및 삶을 향상시키는 조치로 번역하는 오랜 관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등 대학 학자, 연구원 및 교수와 같은 교육 분야의 장기 지도자를 위해 교육 이론 및 후속에 관한 다양한 프로그램이이 부서에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