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여행 리뷰!

네거티브 RT-PCR 검사 최종 결과는 여행 날짜보다 3일 빠르지 않습니다. Egative RT-PCR 검사 결과는 여행일 3일 전까지 확인하십시오. 재확인은 승객의 이름이나 나이, 출발지 및 휴가지를 제외한 항공권의 세부 사항이 변경된 경우입니다. 이것은 회사 티켓 아웃렛에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직불카드의 경우, 카드 소유자의 계좌에 7-15일이 반환된다. 환불 요청은 구매일로부터 120일 이내에 제출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환불은 당사의 기업 티켓팅 아웃렛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인증이 있는 예방 접종 카드의 원본 사본은 지역 예방 접종 심장 또는 DICT의 예방 접종 증명서에 의해 정당하게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의 기업 발권 아웃렛에 대한 직접 환불 요청의 경우, 계정 소유자 또는 승객은 유효한 요청자이며 전체 여행 일정 및 현재 유효한 당국 발행 ID를 제출해야 합니다. 승객 또는 계정 소유자가 컨설턴트에게 절차를 요청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경우, 대리인은 서명된 승인서와 그 / 그녀의 합법적인 ID를 제출해야 합니다. 노인 할인은 60 세 이상이며 승객 ID 수량을 입력하는 즉시 승객에게 적용 / 계산됩니다.

기간 여행은 일을 의미하는 오래된 프랑스 단어 travail에서 비롯된 것일 수 있습니다. Merriam Webster 사전에 따르면, 여행이라는 단어의 첫 번째 알려진 사용은 14 세기 이내였습니다. 또한이 단어는 중세 영어 travailen, travelen 및 Old French travailer에서 유래했 밤문화 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서울 책 보고는 서울시가 대도시 주변의 헌책방에서 수집한 헌책, 중고 책을 수용하기 위해 만든 새로운 문화 공간이다. 용산 블루스퀘어 2·3층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북파크는 과학·예술 전문 서가와 강의실, 갤러리, 카페 등이 갖춰진 문화공간이다.

우리도 당신만큼이나 우리의 크고 놀라운 세계를 탐험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의 새로운 정책은 우리가 여행에서 당신을 안전하고 건전하게 유지하고 여행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더 기분이 좋게 만드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2023년 12월 31일 이전에 출발하는 여행에 대해 2022년 7월 1일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 유효. 크루즈 투어는 항해 전후에 육로 투어가 진행되는 항해 및 육로 투어 조합입니다.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항공료, 공항 환승, 해안 여행, 육로 여행 등에 해당하는 선택적 서비스. 일반적으로 포함되지 않으며 추가 값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TSA는 미국 내에서 여행할 때 18세 미만의 어린이에게 신분증을 제시하도록 요구하지 않는다. 항공사에 문의하여 18세 미만 여행자의 특정 신분증 필수품에 대한 질문을 받으십시오. 18세 이상의 성인 승객은 공항 검문소에서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해야 여행할 수 있다.

또한 2020년 11월 19일 이후에 발행된 항공권에 대해 북미 또는 남미에서 출발하는 모든 장거리 전세계 항공편의 First, Business, Premium Economy 및 Main Cabin 티켓에 대한 변경 수수료를 없앴습니다.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곳곳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여행 요건과 제한이 확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