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도 높은 고객 그룹을 구축하고 경쟁 업체보다 먼저 확대하십시오. 트랜스코스모스 코리아는 폭넓은 노하우와 최신 광고 기술을 접목하고 웹 광고, 인터넷 제조, SNS 등을 활용한 통합 마케팅을 지원한다.
브랜드 옹호자들은 당신의 정부 리더십, 확고한 동반자, 노동자, 그리고 기존 고객들을 구현할 수 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모든 사회적 언급에 답해야 하고 고객 관리가 당신에게 우선이라는 것을 보여주어야 한다.
다양한 방법으로 채널을 홍보할 수 있으며, 일부는 매우 눈에 띄고, 다른 일부는 미묘하게 홍보할 수 있다 인스타 좋아요 구매 .
당신의 회사에 따라, 유용한 콘텐츠는 아마도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요리법, 체육관에서 하는 레지던트 운동, 웅장한 치료사의 레지던트 치료법일 것이다.
하지만 직원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하면서 이런 도구들이 생각만큼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UGC를 홍보하라. 어떤 경우에는 사용자 제작 콘텐츠 자료가 팀의 광고 콘텐츠 자료보다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결국, 고객들은 종종 UGC를 더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본다. 소셜 채널에서 고품질의 UGC를 공유하여 에너지를 활용하고 제작자에게 크레딧을 제공하십시오. 각 플랫폼에 있으려고 시도하기보다는 어떤 플랫폼이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십시오. 특정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훌륭한 일을하는 것이 자신을 너무 얇게 펼치고 어디에서나 효과적이지 않은 것보다 낫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노트북 컴퓨터나 스마트폰 그리고 상업의 몇 가지 속임수뿐이다. 추종자의 FOMO를 활용하면 스토리 스타일의 콘텐츠는 대화식이며 놓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팔로어의 피드에서 먼저 나타나는 이 콘텐츠 자료는 브랜드의 계정을 “줄 건너뛰기”하고 청중의 마음에 신선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신, 핵심 청중이 이미 활력이 넘치는 네트워크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일반적인 이야기에이 정보를 포함 시키면 전적으로 귀하의 노력에 대한 책임을지는 것이 아니라 귀하의 사회적 전략이 만들어내는 인상과 최종 결과를 강조합니다. 지금쯤이면 소셜 미디어 전략에 대한 큰 그림을 이해해야 한다.
특정 대응 업무에 팀을 지정하는 것은 당신이 1명이든 100명이든 상관없이 당신의 직원들이 기름칠이 잘 된 소셜 미디어 직원처럼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외출 할 수 있도록, Ive는 당신이 젊은 기업가이든 잘 설립 된 브랜드이든간에이 12 개월 동안 구현해야하는 10 가지 소셜 미디어 전략을 모았습니다. 또한 기업이 위에 나열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퍼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의 플랫폼으로, 소셜 미디어 광고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브랜드를 구축하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든, 우리는 당신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당신은 정보를 모니터링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광고 방법의 성공을 결정할 수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추적 태그를 부착하여 올바르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대상 고객의 사회 인구 통계와 일치하는 직원이어야합니다. 따라서 Z 세대를 타겟팅 할 때 가장 어린 직원을 사용하여 Instagram 및 TikTok 계정을 운영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주택 개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직원들에게 페이스북 계정을 운영하기 위해 기존의 주택 소유자들을 찾아야 할 것이다. 유튜브는 사실 중간에서 긴 형태의 비디오의 집으로 유명하다. 당신은 채널을 설정하고 그것에 영화를 제출, 바람직하게는 전체 테마를 따라.
하지만 마케터가 아니더라도 이러한 채널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의 직원들과 잠재고객들도 소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한다.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에 코팅 된 15 단계를 체계적으로 따르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를 설정하고이를 측정하는 방법부터 시작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네트워크에서 가장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시청자들을 그들이 시간을 보내는 장소를 목표로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트위터는 회사들이 일반적으로 팔로워 홈 타임라인에서 보이는 280자로 제한된 트윗으로 식별되는 짧은 메시지로 그들의 제품을 광고할 수 있게 해준다. 트윗에는 텍스트, 해시 태그, 사진, 비디오, 애니메이션 GIF, 이모티콘 또는 제품 웹 사이트 및 기타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하이퍼 링크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트위터는 기업들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