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블루 제이스는 40인 로스터에 오프닝이 있었는데, 이는 그들이 즉각적으로 상응하는 이적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짐머는 선택의 여지가 없어 활발한 명단에 합류해야 한다.

일단 그가 그 그룹에 리뷰를 하면, Jays는 그를 위해 큰 리그 멤버쉽에서 자리를 찾아야 할지도 모른다. 브라운과 디아즈는 각각 40인 로스터에 추가되지 않았다면 이번 겨울에 규칙 5를 받을 자격이 있었을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가장 최근에 연말에 명단에 올려질 수 있는 자물쇠가 되어 있었지만, 휴스턴은 그들이 아마도 올해의 플레이오프 그룹에 기여할 수 있을지 알아보기 위해 그들의 높은 젊은 선수들 중 두 명을 일찍 살펴볼 것이다.

또한 각 팀은 매년 2 개의 홈 비디오 게임과 2 개의 어웨이 게임을 수행하는 인터 리그 자연 경쟁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봄 코칭은 2월 중순부터 시작하여 시즌 개막일 전까지 운영되는 거의 2 개월 동안 지속되며, 전통적으로 4 월의 주요 주간입니다. 투수가 연장된 훈련 기간에서 이익을 얻음에 따라 투수와 포수는 나머지 팀보다 며칠 전에 스프링 트레이닝을 시작합니다. 신시내티 클럽 창립 이후 숙련된 초보자와 초보자 사이에 분열이 발생했습니다. NABBP는 초보자 조직과 지식이 풍부한 그룹으로 나뉘었다. National Association of Professional Base Ball Players는 1871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캔자스 시티, 모. 마이클 A. 테일러는 홈런을 치고 4점을 몰아쳤고 캔자스시티 로열스는 23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15-7로 꺾었다. 살바도르 페레즈는 캔자스시티를 위해 깊이 들어갔고 헌터 도지어는 로얄스의 18안타 중 4안타를 기록했다. 시애틀 | Robbie Ray가 잠재적 인 플레이 오프 적을 상대로 다시 지배적 이었지만, 일요일 시애틀 매리너스에게는 더욱 중요한 성장이있었습니다. 아마도 올스타 타이 프랑스는 시즌 전반기 동안 아메리칸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타자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스윙을 재발견하고 확장된 구부리기에서 벗어나기 직전에 있습니다. 세인트루이스 타일러 오닐이 3점 홈런을 터뜨려 8이닝 동점을 만들었고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일요일 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를 6-3으로 앞섰다. 토미 에드먼은 A.J.를 향해 8회 리드오프 홈런으로도 카디널스를 끌어냈다.

Baseball-Reference Bullpen 야구 정보, 기부 방법 … Mariners Rookie George Kirby는 내셔널에 손실로 MLB 기록을 세웠습니다. 오른 손잡이는 기록 설정 효율성으로 외출을 시작했습니다. 브라이스 하퍼, 금요일 60일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 필리스 스타는 왼쪽 엄지손가락을 부러뜨린 후 6월 25일부터 출전하지 않고 있다.

2002년 오클랜드의 연승 행진을 20회로 연장시킨 끝내기 홈런을 친 후, 스콧 해트버그는 이 방망이로 메소드를 나누지 못했다. MLBPA, 마이너 리그 연합 추진에 관한 성명서 발표 유니온화는 낮은 범위의 야구에서 기업이 어떻게 수행되는지에 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당시 거래의 엄청난 부분으로 간주되지 않는 도미니카 공화국 출신은 High-A에서 2021년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했습니다. 플레이트에 엄청난 전시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지난 겨울 40인 로스터에서 제외되었고, 규칙 5 초안이 잠금으로 인해 취소되지 않았다면 다른 골프 장비에 사용할 수 있었을 것이다. 휴스턴은 그 사이에 초기 직원들 사이에 약간의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다.

루이스 가르시아는 최근 고전했고, 저스틴 버랜더는 어제 종아리 불편으로 출발한 후 MRI를 찍으려고 한다.

Verlander가 부상당한 상장을 요구하더라도 – 아직 결정되지는 않았지만 – 회원 자격은 Framber Valdez, José Urquidy, Lance McCullers Jr. 및 Garci 해외스포츠중계 a와 함께 Cristian Javier를 다시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