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은 무엇을 하는가?

원격으로 문제를 수정할 수 없는 경우에만 제공되는 현장 서비스. WeChat의 우위를 달성하는 데 가까운 다른 플랫폼은 없지만 20 억 명이 넘는 고객이있는 WhatsApp은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나은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도 역시 국내에서 약 4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시장이다. WhatsApp은 무료이며 많은 데이터가 필요하지 않으며 거의 모든 비용으로 휴대 전화에서 실행됩니다. 평가 세트에 포함될 수 있는 자격을 얻으려면 디지털 상거래 웹 사이트가 분석 기간 내내 모든 거래를 해야하며 월간 최소 방문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일정한 미터법 계산을 위해 추가 데이터 위생 요소가 적용됩니다.

쇼핑 마케팅 캠페인에 네이티브 샵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포함시키려는 경우에만 이 설정을 조정하면 됩니다. 현지 제품을 광고하려면 머천트 센터에 현지 제품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로컬 상점에서 제공되는 제품에 대한 광고 활성화 필드를 확인합니다. 쇼핑 캠페인을 사용하여 기본 재고를 광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레크리에이션 구매는 구매 과정에서 소비자가 참여하는 것을 특징으로하며, 여가 소비자는 쇼핑 행위를 즐거움의한 유형으로 보는 이러한 소비자입니다. 다른 쇼핑객들은 나중에 구매하기 위한 계획 연습의 일환으로 윈도우 쇼핑을 사용한다.

전형적인 예는 쇼핑몰, 도시 광장, 벼룩 시장 및 바자회 구매를 포함합니다. 영국에서는 소매 및 구매에 대한 중세의 태도가 부정적이었습니다. 소매업자들은 전국적인 계좌의 가치를 더하지 않고, 더 싸고 더 비싼 물건을 사서, 단지 물건을 되팔기 때문에, 사기꾼들보다 나을 것이 없었다.

2.35 우리는 12 개월의 일정한 기간 동안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상환하지 않은 Real Rewards 계정을 폐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언제든지 저희에게 통보하여 계좌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닫히면 해당 키 Fob의 요소를 사용할 수 있는 적절한 요소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2.34 Key Fob 소지자는 Key Fobs 및 그 위에 축적된 포인트의 올바른 사용 및 보안에 대해 답변할 수 있습니다.

귀하를 EEA 외부의 위치로 언급하는 개인 데이터의 전송은 코모도노 데이터 안전 법률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특히, 적절성 결정을 받지 못한 지역으로의 이전은 전적으로 유럽 집행위원회의 모델 계약 조항을 통해 합법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더 많은 데이터와 모델 계약 조항의 복제본은 유럽 집행위원회의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슬프다면, 당신은 자동화된 결정의 정확성에 대한 가이드 평가를 요청할 수 있다.

귀하는 주로 합법적이거나 동등하게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자동화 된 의사 결정에만 기반한 선택의 대상이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