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친구를위한 좋은 선물

하지만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을 인식하는 능력을 갖기 위해서는 모든 하이퍼링크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야 한다.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지만,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일 중 하나는 단지 당신의 하이퍼 링크와 함께 진실하고 솔직한 것입니다. 중간과 끝 부분에 링크를 추가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으므로이 약혼 한 독자는 페이지를 다시 스크롤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개인이 클릭하고 크게 물건을 공유하는 곳이며, 당신이 본질적으로 가장 큰 영향력을 얻을 수있는 곳입니다.

거래당 지불 성격 때문에, 그것은 기업들이 더 넓은 시장 달성을 시도하면서 광고 가격을 축소할 수 있게 해준다. 대규모 제휴 커뮤니티는 많은 기회를 제공하지만 수많은 경쟁자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제휴사로서 당신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다면, 당신이 열망하는 제조업체를위한 제휴 패키지의 회원이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제휴 파트너십 플랫폼은 브랜드와의 직접적인 접촉과 독특한 파트너십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미 제품을 조사하고 사용할 방법을 찾았으니 그 책임을 떠맡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아야 한다.

청중의 믿음은 지구상에서 매우 중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때로는 한 걸음 더 나아가 내 게시물에 피드백을 남긴 개인의 블로그에 대한 피드백을 떠나기도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와 소셜 미디어에 대한 피드백에 답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전략적 차원에서 볼 때, 지속적인 사업을 구축할 생각이라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이 아니라는 겁니다. 대신, 당신은 장기적인 방법, 하나의 중심의 둥근 관계 구축을 원한다.

그들은 특정 비율을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지출해야하는 많은 돈과 얼마나 많은 리드를 획득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제품이 청중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제품을 청중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혹은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첫째, 선택된 통증, 문제, 단점 또는 목표를 가진 대상 잠재 고객을 설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많은 기업들이 실제로 공격적으로 투구하는데, 이것은 역효과를 낳고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거나 심지어 짜증나게 할 수도 있다.

한쪽 끝에는 방문자가 파이프 라인에 들어가고 다른 쪽 끝에는 파이프 라인의 판매 또는 전환이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만 제한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가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일에 끌릴 것이라는 생각이다.

제품 및 제품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한 광범위한 웹 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영화 및 팟 캐스트 수업을 제품과 함께 녹음하십시오. 주택 소유자는 제품에 관한 스타일 질문에 대한 문의가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홍보하는 제품을 다룰 때 가장 효과적이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이 제품을 사용하는 경험을 직접 알아야합니다. 또한 시청자의 성공 경로와 함께 시청자를 도울 수 있는 서비스를 판매하지 않음으로써 진정으로 시청자를 다시 붙잡 무료체험단모집 을 수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들은 누군가가 그들의 하이퍼링크를 이용하여 표시할 때마다 제휴 수입을 얻는다. 블로그를 통해 제안을 홍보하는 경우 관련 단점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누군가가 검색 엔진에서 사용할 수있는 핵심 문구를 연구하십시오. 당신이 편안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시작하는 것은 당신이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