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 거짓말 그리고 게임

함께, 플레이어는 그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에 대해 협력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발견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경계를 벗어난 모험을 대리하여 전문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구현합니다. 이 종류의 비디오 게임은 관련된 재능 요소가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을 안내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게임으로 구성되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범주는 제외됩니다. 하우스 온라인 게임 기술의 출현으로 인해 데스크 하키와 같은 몇 가지가 크게 바뀌 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볼은 개인 및 공공 레크리에이션 룸에서 잘 선호되는 비품으로 남아 있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지침, 도전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드물게 각각을 포함합니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용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거나, 기차의 형태로 기능하거나, 다른 경우에는 학업,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CrazyGames에는 활발한 커뮤니티가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io 게임 웹 페이지에서 최고의 무료 멀티 플레이어 타이틀의 많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최신 셀룰러 게임의 우리의 큰 선택에 걸쳐 다운로드에 대 한 새로운 이정표 단위를 결정 합니다. 안전은 개발자가 귀하의 정보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안전 관행은 주로 사용자의 사용,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이 데이터를 제공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데이터를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최초의 비즈니스 온라인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높아짐에 따라 여행 및 액션 비디오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어 플레이어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3 인칭 관점에서 캐릭터를 안내하는 것과 관련 카지노 가입쿠폰 이 있습니다. 이 실시간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레크리에이션으로 간단하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장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현실적으로 싸우는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으로 체스와 비슷한 전통적인 테이블 게임에서 많은 양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단일 참가자가 재생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의 재능과 행운이 필요하지만 스포츠 규칙을 따르는 데는 원칙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며 몇 가지 신중한 시도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종종 행운이나 전문 지식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AARP Rewards의 요소를 얻는 가장 재미있는 방법은 좋아하는 크로스 워드 퍼즐을 풀고 다른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는 것입니다. CrazyGames는 가장 최근의 최고의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침입 광고 또는 팝업에서 중단없이 즐거운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인터넷 브라우저에 즉시로드하고 경험을 활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