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내 위가 아프지? 그것은 내가 생계를 위해 식당에서 먹는 결과가 아니다.

그의 호평을 받은 “Parts Unknown” docuseries.saw Bourdain은 그의 얼굴을 채우고 한국 기업 남성들과 소주를 소비했다. 앉자마자 주문할 필요도 없이 김이 모락모락 나는 뜨거운 그릇을 대접받을 것이다. “만약 내가 당신을 다른 백인들이 있는 곳으로 데려간다면, 나는 당신에 강남야구장 게 나를 죽일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서울에서 저녁 식사 계획을 세울 때 한국인 친구가 한 말이다. 몇 년 동안 서울에 거주하고 한국인 친구가있을 때 지역 관점에서 서울에서 가장 효과적인 식사 장소를 설립하기 위해 공부합니다.

아마도 여행자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찻집과 주점에서 떠오르는 Kaifengs 레스토랑은 중국의 다른 지역 출신의 사람들처럼 현지인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산업으로 꽃을 피웠습니다. 여행 상인들이 다른 도시의 고유한 진미에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이 기관들은 중국의 다른 지역의 소매 업체에 익숙한 음식으로 많이 설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시설은 리조트, 바 및 매음굴과 함께 주요 도시의 유흥 지구에 위치했습니다. 그 식당들 중 더 크고 호화로운 식당들은 현대 식당 문화와 비슷한 식사 전문지식을 제공했다. 1126년 중국 원고에 따르면, 그러한 기관의 후원자들은 식사 선택을 대표하는 미리 도금된 시범 요리를 선택 받았다.

이 식당들은 유행하는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과 상당히 일치했습니다. 그들은 공공장소가 아닌 부엌이 없는 사람들이 가장 자주 드나들었었다. 로마 제국에서 그들은 insulae의 거주자들 사이에서 스타일을 유지해 왔습니다. 레스토랑은 고객에게 식사와 음료를 준비하고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하지만 보통은 배가 아파서 몇 시간씩 소파에 꼼짝 못하고 있을 거야. 이제는 네비게이션 메뉴를 사용하여지도 지역을 선택하고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더라도 자신의 정보를보고 어디에서나 순위를 매기는 모든 레스토랑을 가져와야합니다. 하지만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 한 접시를 고를 때보다 더 행복해지는, 상호 호의적인 순서에 도달하는 상황은 수도 없이 많다. 나는 식사를 나누는 것이 예외라기 보다는 기본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명동에 고궁처럼 접근성이 좋은 비빔밥집이 몇 군데 있었지만, 나는 이곳을 선택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충성스러운 토박이들이 있는 것으로 묘사되었기 때문이다. 국물에 쌀을 첨가할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책상에서 소금과 다진 파로 국물을 양념할 수 있다.

삼계탕은 잃어버린 온기를 보충하고 활력을 증진시키는 것으로 여겨지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여름철 음식으로 생각됩니다.

레스토랑 가이드는 먹는 장소를 평가하고, 일반적으로 평가하거나 정보 소비자 (식사 유형, 장애인 접근성, 시설 등)에게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현대 가이드 중 하나는 1 ~ 3 개의 별에서 레스토랑에 이르는 가이드의 미쉐린 시퀀스입니다.이 가이드는 과도한 요리의 장점으로 이해합니다. 미슐랭 가이드 내에 별이 있는 레스토랑은 공식적이고 값 비싼 기관입니다. 일반적으로 추가 별이 수여되면 비용이 높아집니다.

코로나19가 유행하기 전인 2020년 전국식당협회는 식당 매출을 8990억 달러로 추산했다. 협회는 현재 대유행병이 당초 예상보다 2740억 달러 감소한 6,750억 달러로 감소할 것으로 보고 있다.

Arthashastra는 역사적인 인도에서 준비된 음식이 판매 된 기관을 언급합니다.

그래, 오직 너만을 위해 준비된 한 가지를 주문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은, 먹는 역사의 맥락에서, 놀라운 종류야. 그러나 앉아서 식사를 나누고 진정으로 나누는 것도 진정한 가치가 있다.

거의 모든 주요 미국 신문은 음식 비평가를 사용하고 그들이 제공하는 도시를위한 온라인 식사 가이드를 게시합니다. 일부 정보 소스는 식당에 대한 관습적인 평가를 제공하는 반면, 다른 정보 소스는 기본 목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The Place Dining은 남산의 녹음과 함께 서양 음식의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프 더 커프스 레스토랑입니다. 커플석의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피자, 파스타, 라비올리 등 이탈리아 반도의 푸짐하고 홈메이드 타입의 풍미 가득한 메뉴를 부담 없는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