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를 위해 사용할 수있는 가장 간단한 전략

80 년대 초반 NBA는 돈을 잃는 프랜차이즈, 낮은 출석, TV 시청률 하락, 전국적인 매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리그는 1984 년 NBA 커미셔너 인 데이비드 스턴 (David Stern)의 지도력하에 신속하게 반등하여 세계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리모델링했습니다. 공격적인 광고는 Magic Johnson, Larry Bird, 특히 Michael Jordan과 같은 스타 플레이어를 강조했습니다.

ESPN 셀틱스의 전설인 11번의 챔피언 러셀이 통산 8회 연속 우승과 11번의 장군을 차지한 보스턴 셀틱스 왕조의 초석인 88번의 빌 러셀이 일요일 사망했다. NBA 명예의 전당 빌 러셀의 죽음에 대한 반응 농구계와 NBA 위대한 11 번 챔피언 빌 러셀의 죽음에 대한 반응. 이 기간은 또한 NBA 시청률이 전년 대비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2012 년에서 2019년 사이에 리그는 시청률 40 ~ 45 p.c를 잃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케이블 절단에 기인할 수 있지만 NFL 및 MLB와 같은 다른 숙련된 리그는 꾸준한 시청률 인구 통계를 유지합니다.

선수 대표 위원회와 집행 위원회는 만장일치로 로버츠 씨의 4년 임기를 추가로 승인하기로 결정했다. 라스베가스|RJ 넴바드 주니어는 16개의 요인과 6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이사야 모블리는 15점과 10개의 리바운드를 추가했으며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는 토요일 NBA 서머 리그에서 애틀랜타 호크스를 물리쳤다. 밀워키 밀워키는 시카고 블랙 호크스가 NBA 밀워키 벅스의 본거지 인 피서 브 포럼 (Fiserv Forum)에서 미네소타 와일드 (Minnesota Wild)와 마주하는 3 년이 넘는 기간 동안 NHL 스포츠를 개최 할 예정이다. Donald Sterlings의 인종 차별적인 말다툼이 세계에 폭로된 후, NBA는 곧 그를 리그에서 추방하기 위해 움직였다.

텍사스 공항에서 화분 소지 혐의로 체포된 전 NBA 선수 Sh퍼트 전 NBA 참가자 이만 Sh퍼트가 안전을 통해 6온스의 대마초를 운반하려 한 혐의로 토요일 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에서 체포되었다. 썬더스가 F/C 무스칼라와 재계약했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스는 포워드/센터 마이크 무스칼라와 재계약했다. NBA 이사회는 22 개 팀이 경기에 복귀하면서 2019-20 시즌을 다시 시작할 수있는 경쟁력있는 형식을 승인합니다. 2019∼2020시즌은 유타 재즈의 중견 루디 고버트가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낙관적인 검사를 한 뒤 코로나19 팬데믹의 최종 결과로 2020년 3월 11일 무기한 중단됐다.

우리는 이전 DC 만화 대신 Kill la Kill의 별명을 가진 Slam Dunkand 선수들의 경기 전 댄스 루틴, 경기 후 인터뷰 인용문과 같은 더 많은 것들을 볼 수 있고 아마도 볼 수 있을 것이다. nba중계 닉스와 식스ers의 매치업은 이 리스트에서 가장 짜릿한 매치업은 아닐지 모르지만, 조엘 엠비드와 제임스 하든에서 리그 최고의 선수들 중 몇 명을 특징짓는다. 비록 닉스가 엠비이드와 하든에 필적할 만한 가장 밝은 선수 명단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잘린 브룬슨의 엄청난 비수기 인수가 이 선수 명단을 플레이오프 경쟁자로 끌어올릴 수 있기를 바라는 뉴욕 스태프들에게는 좋은 시험이 될 것이다. 레이커스와 매버릭스는 워리어스와 그리즐리스가 가지고 있는 장난스러운 쓰레기 같은 말을 하지 않지만, 그것은 르브론 제임스에서 리그의 얼굴, 그리고 루카 돈치치에서 리그의 미래의 얼굴 중 하나를 기능할 것이다.

2016-17 시즌에 Warriors는 FA Kevin Durant의 영입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스테로이드 및 기타 성능 향상 약물의 사용을 막기 위한 NBA의 조치에 관한 정부 개혁에 관한 하원위원회. NBA는 1983년에 약물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1999년에 그것을 상당히 개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