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로, 개인 개인 정보 보호 설정 작업을 할 때,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개인을 선택해야 한다.

둘째로, 개인 프라이버시 설정 작업을 할 때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개인을 선택해야 한다.

게다가 이것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상자에 적절한 키워드로 구성되어야 한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특정한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 폭발로 이런 일을 하지 않는 사람들의 수가 그들의 아이디어와 발언을 버리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간과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이용하지 못한다.

그것을 요약하자면, 그들은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필수적인 연결을 놓치고 있다.

적임자에게 가장 좋은 언어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로운 차를 구입하고 자동차와 트럭 마당을 방문하고 싶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을 사 인스타그램 탈퇴 로잡는 특정한 차량을 보는 것을 상상해보라. 판매 개인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와 트럭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것이고, 아마도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그 자동차와 트럭을 획득하거나 줄이도록 영감을 받았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보다 먼저 그것을 구입하기를 원한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를 구분하는 경우, 소셜 웹 사이트에서 직접 링크를 공유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한다는 사실 때문에 여기서 핵심은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함께 싼다.

귀사는 Twellow에 무료로 등록하여 귀사의 시장에 남아 있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를 위한 노란색 페이지입니다. 마찬가지로 Tweepi에 가입하여 귀사의 시장 특정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조직을 확보하십시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저렴하게 할 것입니다.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시작했지만 결국 예상한 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어느 중요한 점을 놓치면 보통 이런 일이 일어난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특정 마케팅 팁을 따라야 하는 이유다.2MP 카메라는 통과되고 C3는 기본 플래시 및 오토포커스 성능이 부족하기 때문에 카메라는 연락처에만 국한되고 상상은 비디오를 만회한다.

끊임없이, 항상, 가치 있는 리드 – 만약 당신이 실제로 만든 자료를 출판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본질적으로 중요함을 발견하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VERY GOOD 요소를 제공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흠집을 내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유사성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스타일 및 언어가 대상 소비자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보통 우리와 같은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구입한다는 사실 때문에 구입한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한 3Social Media 세션을 설정했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SNS 마케팅이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하루 종일 보관하는 이유다.

제안!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검색하십시오. 예를 들어,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만들지 마십시오.

구글+ – 구글+는 귀사에 더욱 중요할 것이다. 구글+에 속해 있으면, 당신은 구글의 수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완전히 이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중심 부분이고 당신은 구글에 속할 필요가 있다.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부적절하다. 콘텐츠를 새로 만들고 대략 날짜를 유지할 때 이러한 팁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을 반복해서 돌아오도록 함으로써 트래픽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은 게시물 하단에 Tweet This and Like This 버튼을 추가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이것은 Word Press로 쉽게 만들 수 있다.

마찬가지로 블로그의 링크로 구성되도록 해야 한다.